NO.1: 울버햄튼 토트넘
NO.2: 울버햄튼 토트넘 중계
NO.3: 울버햄튼 토트넘 경기
NO.4: 울버햄튼 토트넘 라인업
NO.5: 울버햄튼 토트넘 생중계
NO.6: 울버햄튼 토트넘 평점
NO.7: 울버햄튼 토트넘 결과
NO.8: 울버햄튼 토트넘 쿠팡플레이
NO.9: 울버햄튼 토트넘 중계 채널
NO.10: 울버햄튼 토트넘 보기
미국의 주요 음반사들이 자신들의 음원 저작권이 침해 당했다며 음악 관련 인공지능(AI) 스타트업들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블룸버그 통신은 현지시간 24일 미국 레코드산업협회(RIAA)가 소니뮤직과 유니버설뮤직,울버햄튼 토트넘워너뮤직 등을 대표해 이날 AI 스타트업인 수노(Suno)와 유디오(Udio)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소송을 제기했다고 보도했습니다.
협회는 이들 2개 업체가 AI 모델을 훈련하기 위해 방대한 양의 소니뮤직 등의 음원을 무단으로 사용했다고 주장하며 저작권 침해 작품당 15만 달러의 손해배상을 요구했습니다.
특히,울버햄튼 토트넘저작권 침해 작품 규모가 크다는 점을 고려할 때 잠재적인 손해배상 청구액은 수조 원에 달할 수 있다고 블룸버그는 전했습니다.
RIAA의 미치 글레이저 최고경영자(CEO)는 "우리는 이미 인간의 창의성에 중점을 두는 지속가능한 AI 도구를 개발하기 위해 책임감 있는 개발자들과 협력해오고 있다"면서도 "동의나 대가 없이 아티스트가 평생 일군 작품을 복제하고 자신의 이익을 위해 이용하는 것이 '공정하다'고 주장하는 업체들의 서비스는 진정으로 혁신적인 모두를 위한 AI의 약속을 저버리는 것"이라고 비판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울버햄튼 토트넘 라인업
: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영국 노팅엄대 라이훙이(賴洪毅) 교수는 책에 대해 “역사 속의 중국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중국 민족 문제에 대한 새롭고 광범위한 관점을 제시하는 듯하다”고 평가했다.
울버햄튼 토트넘,원조 ‘윤핵관’(윤석열 대통령 핵심 관계자)으로 꼽히는 권성동(강원 강릉) 의원과 ‘친윤’ 핵심 이철규(동해·태백·삼척·정선) 의원은 단수공천 명단에는 들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