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대 vfb 슈투트가르트 라인업
부산지법 형사5부 심리로 오늘(19일) 열린 첫 공판에서 피고인 홍 씨는 “계획적인 범행이 아니었으며 보복할 목적도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재판부는 홍 씨가 피해자의 등과 가슴을 향해 여러 차례 흉기를 휘둘러 관통상까지 입혔다며 “정말 살인의 고의가 없는 게 맞느냐”고 따져 물었습니다.
이에 대해 홍 씨 측은 “죽이고자 하는 마음은 없었다”고 거듭 답변했습니다.
재판 직후 피해자 가족은 피고인을 향해 “보복이 아니면 무엇이냐”고 소리치는 등 분통을 터뜨렸습니다.
홍 씨는 지난달 9일 부산지방법원 앞에서 생방송 중이던 다른 유튜버를 흉기로 살해하고 도주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유튜브 방송 활동을 해 온 홍 씨와 피해자는 지난해부터 서로를 비방해 2백 건에 달하는 고소·고발을 주고 받는 등 갈등을 빚었습니다.
사건 당일 홍 씨는 피해자가 자신을 상해 혐의로 고소한 재판에 참석해 진술하지 못하게 할 목적으로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대 vfb 슈투트가르트 라인업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대 vfb 슈투트가르트 라인업채널 추가
▷ 네이버,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대 vfb 슈투트가르트 라인업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대 vfb 슈투트가르트 라인업
:세계 최대 파운드리(반도체 수탁생산) 업체 대만 TSMC가 24일 일본 구마모토 1공장 개소식을 진행했다.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대 vfb 슈투트가르트 라인업,이어 "우리가 그 확신을 갖게 되면, 그리고 우리는 그 지점에서 멀지 않았는데(not far), 긴축 강도를 완화하기 시작하는 게 적절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