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바카라 타이거

하피냐 등번호|【포든】

NO.1: 하피냐 등번호

NO.2: 하피냐 국대 등번호

NO.3: 하피냐 파리 등번호

NO.4: 하피냐 역대 등번호

NO.5: 하피냐 리즈 등번호

NO.6: 하피냐 알칸타라 등번호

NO.7: 바르셀로나 하피냐 등번호

NO.8: 바르샤 하피냐 등번호

'개척·돌파형 연구'·'창의연구' 등 사업 추진 계획
"최고의 연구 성과 내도록 현장과 소통해 적극 지원할 것"

ⓒ News1 장수영
ⓒ News1 장수영

(서울=뉴스1) 장성희 기자 = 교육부가 과기정통부와 함께 서울 국가과학기술자문회의 사무실에서 2025학년도 기초연구 사업 간담회를 공동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내년 기초 연구개발(R&D) 예산안과 신규사업 추진 방향을 설명하고 현장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자리에는 전국자연과학대학장협의회 등 현장을 대표하는 단체 소속 20여 명의 연구자가 참석한다.

양 부처에 따르면 내년 기초연구 예산은 약 2조 9400억 원으로 역대 최대 규모다.정부는 새로운 분야에 대한 과감한 연구를 지원하는 '개척·돌파형 연구'를 신설하고,하피냐 등번호소규모이지만 수월성 높은 연구를 지원하는 '창의연구'를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또 내년에는 혁신적인 연구 성과를 내는 우수 대학 연구소를 선정해 국가 대표 연구소로 육성하는 '국가연구소(NRL2.0:National Research Lab2.0) 사업'을 신설한다.

아울러 대학연구소가 지역 연구 생태계의 핵심 주체로서 혁신적인 연구를 선도할 수 있도록 지역 특화 분야 관련 연구 과제 및 기초과학,하피냐 등번호보호·융합연구,전문 연구 인력 양성 등을 지원하는 글로컬랩(Glocal Lab) 사업도 추진한다.

간담회에선 후속 세대 양성과 연구장비 구축,기초 연구의 방향 등도 함께 논의될 예정이다.이날 나온 의견은 2025년 예산 세부 편성 및 사업 계획을 수립하는 데 반영된다.

최은희 교육부 인재정책실장은 "과기정통부와 함께 우리나라의 기초연구 생태계를 탄탄히 다지고,대학이 세계 최고 수준의 연구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연구 현장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황판식 과기정통부 연구개발정책실장은 "글로벌 수준의 기초연구 역량을 확보하고,예측 가능한 지원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양 부처가 어느 때보다도 긴밀하게 협업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현장과 꾸준한 소통으로 연구자들이 세계 최고·최초에 도전할 수 있는 연구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강조했다.

하피냐 등번호

:국민연금법 63조의2(소득 활동에 따른 노령연금액)에 따라 노령연금 수급자는 기준을 초과하는 소득(임대·사업·근로)이 생기면 연금 수령 연도부터 최대 5년간 '노령연금액에서 소득 수준에 따라 일정 금액을 뺀 금액'을 받는다.

하피냐 등번호,민주당에서 4선을 하셨고, 청와대에서도 일했고, 우리 당 원내대표도 지낸 분 아닙니까? 핵심적인 분인데, 가장 중요한 가치인 윤석열 정권이 심판받지 못하고, 우리가 총선에서 실패한다고 하면 모두의 불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