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월드컵 방송시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의대 학기·교육과정 등 탄력적 운영 가능
"증원 원점 재검토" 요구하는데…실효성 의문
정부가 의대 증원에 반발해 다섯 달째 수업을 거부하고 있는 의대생들에 대해,2002 월드컵 방송시간학교로 돌아오기만 하면 유급시키지 않겠다며 여러 대책을 내놨습니다.대규모 유급 사태를 막기 위해 특혜 논란까지 감수한 조치입니다.
이희령 기자입니다.
[기자]
교육부의 오늘(10일) 발표는 의대생의 집단 유급을 막겠다는 데에 초점이 맞춰졌습니다.
[이주호/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 지금이라도 수업에 복귀하기만 한다면 유급에 대한 걱정 없이 원활히 학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우선,2002 월드컵 방송시간각 대학이 학기 운영 방식을 탄력적으로 조정할 수 있게 했습니다.
수업을 제대로 진행하지 못한 1학기를 연장해 2학기에 원격·보충수업으로 같이 듣게 하거나,올해 1학기에 못 들은 수업은 내년에 추가 학기를 통해 이수하는 방안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 기존의 F 학점 대신,2002 월드컵 방송시간I 학점(Incomplete 학점,즉 미완의 학점) 제도를 새로 도입할 수 있습니다.
평가가 제대로 안 된 과목도 나중에 수업을 듣는 등 보완하면,2002 월드컵 방송시간다시 성적을 받을 수 있게 했습니다.
의사 국가시험도 추가로 실시하는 걸 검토하기로 했습니다.
[이주호/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 공익을 위해서,국민의 생명과 건강이 위협받는 상황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하지만 또 다른 집단행동을 부추길 수 있단 지적과 형평성에 어긋난다는 비판이 나왔습니다.
[김태린/대학생 : 유급이나 학점 같은 경우에는 특혜라고 충분히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노승민/대학생 : 제대로 된 교육을 못 받은 의대생들이 배출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혜 논란과 함께 실효성이 낮을 거란 전망도 나옵니다.
의대생들은 여전히 2천 명 증원의 '원점 재검토'를 주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영상디자인 이정회 / 취재지원 김동희]
2002 월드컵 방송시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2002 월드컵 방송시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권다은 한국개발연구원(KDI) 국제정책대학원 박사는 아동청소년(13∼19세), 청년(20∼34세), 중장년(35∼64세), 노년(65세 이상) 등으로 구분해 연령대별로 내면적 삶(주관적 만족감), 삶의 역량(교육·건강·여가), 사회적 삶(대인관계·가족관계), 물질적 삶(소득·소비·근로여건) 등을 통계청 사회조사를 바탕으로 측정했다.
2002 월드컵 방송시간,그러다가 올해 1∼5월 반려견 간식 판매 비중은 63%로 근래 가장 높은 수치를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