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당첨 번호 통계
NO.2: 로또 당첨 번호 통계 엑셀
관계부처 및 지자체
대책 점검 긴급 회의
본격적인 장마철에 접어든 오늘(4일)부터 이틀간 집중 호우가 예상되는 가운데 정부가 관련 대책 마련이 잘 되어 있는지 긴급 점검에 나섰다.
행정안전부는 이날 세종시 어진동 정부세종청사에서 이한경 재난안전관리본부장 주재로 14개 관계기관 및 17개 시·도와 호우 대비 대책회의를 열고 중점 관리사항과 기관별 대처계획 등을 점검했다.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오후부터 이틀간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강한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주말(6~7일)에도 정체된 비구름과 저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에 강수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행안부는 집중 호우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관계기관에 △배수시설의 주기적 점검·청소 △도로(포트홀)·가로수·타워크레인 등 상황을 사전 점검하고,필요시 긴급 보수를 진행하도록 당부했다.또 인명 피해 발생이 우려되는 지하차도,로또 당첨 번호 통계산사태 우려지역,로또 당첨 번호 통계하천변,로또 당첨 번호 통계해안가 등의 취약 지역은 선제적으로 출입을 통제하고 관리를 강화할 것을 강조했다.
또 재난 상황에 대한 인지나 신속한 대피가 어려운 장애인·노약자 등 취약계층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대피도우미(이·통장,자율방재단 등)를 두도록 했다.소방·경찰에는 취약계층의 안전을 수시로 확인하고 위험상황 시 주민들의 신속한 대피를 도울 것을 주문했다.
이한경 행안부 재난안전관리본부장은 “연이은 장맛비로 하천 물높이가 올라가고,지반이 약해지는 등 산사태나 홍수가 발생할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며 “관계기관에서는 오늘 논의한 대책들이 현장에서 제대로 작동해 인명피해를 막을 수 있도록 비상대응체계를 철저히 유지할 것”을 당부했다.
정부에서 안내하는 집중 호우 발생시 국민행동요령으로는 △자주 물에 잠기는 지역,산사태 위험지역,로또 당첨 번호 통계개울가나 하천변 등 침수 위험지역 등을 피하고 안전한 곳으로 대피 △실내에 머물며 문과 창문을 닫고,TV·라디오·인터넷 등으로 기상 상황 확인 △등산객은 계곡이나 비탈면에서 멀어져 안전한 곳으로 대피 △공사 자재가 넘어질 수 있으니 공사장 근처는 피하기 △농촌에서는 논둑이나 물꼬의 점검을 위해 나가지 않기 △침수 우려가 있는 지하 공간(반지하 주택,지하 주차장,지하차도 등)으로부터 빠져나와 안전한 곳으로 대피하기 등이 있다.
로또 당첨 번호 통계
:한편, 민주당 중앙당 선거관리위원회는 이날 ‘청년 전략특구’로 지정된 서울 서대문갑 경선에서 친명계 김동아 변호사가 승리했다고 밝혔다.
로또 당첨 번호 통계,여성 관리자가 0명인 기업도 32곳 중 27곳에 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