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과학 벼락치기 디시
NO.2: 과학 벼락치기
NO.3: 과학 벼락치기 하는 법
NO.4: 과학 하루 벼락치기
NO.5: 생명 과학 벼락치기
NO.6: 생명 과학 벼락치기 디시
NO.7: 중2 과학 벼락치기
NO.8: 중3 과학 벼락치기
NO.9: 통합 과학 벼락치기 디시
NO.10: 중학교 과학 벼락치기
복귀한 전공의,의대생 실명과 소속 담긴 블랙리스트 명단 텔레그램서 유통
복귀한 전공의와 의대생의 실명과 소속이 담긴 일명 블랙리스트 명단이 공개된 텔레그램 채팅방이 등장해 논란이다.
14일 교육계와 의료계에 따르면 최근 '감사한 의사-의대생 선생님 감사합니다'라는 이름의 텔레그램 채팅방이 지난 7일 만들어졌다.14일 <끝까지 간다> 제보방을 찾은 익명 제보자 역시 "전공의,의대생 블랙리스트 링크"라며 "실명과 소속이 모두 나와 있다.혹시 아시는 경찰 있으면 링크 인계 부탁드린다"면서 텔레그램 링크와 함께 전송했다.
채팅방에는 지난 11일부터 '감사한 의사','감사한 의대생',과학 벼락치기'감사한 전임의'라는 이름의 리스트가 실명과 함께 올려져 있다.이들의 '감사하다'는 병원과 학교에 남아 있는 전공의,의대생들을 비꼬는 것으로 예상된다.
이 링크에 올라와 있는 의대생의 경우 60여명가량의 실명과 학교,과학 벼락치기학년이 공개됐다.리스트에 실린 명단은 집단 수업 거부에 참여하지 않는 의대생으로 추정되고 있다.
이러한 링크는 교육부가 복귀 의대생의 집단 유급을 방지하기 위해 '의대 학사 탄력 운영 가이드라인'을 마련하고 대학들 역시 후속 조치 마련에 착수한 상황에 찬물을 끼얹는 격이라는 평가다.
의대 운영 대학에서 복귀 의사가 없는 의대생에게 더욱 강경하게 나가야 한다는 주장이 있는 가운데,의대생들이 수업에 복귀하지 않으면 집단 유급은 불가피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정부도 각 수련병원에 15일까지 전공의들의 복귀 혹은 사직을 처리해 부족한 전공의 인원을 확정하고,과학 벼락치기17일까지 보건복지부 장관 직속 수련환경평가위원회에 하반기(9월) 전공의 모집 인원을 신청할 것을 요청했다.한편,교육부 관계자는 "의대생뿐 아니라 전공의 명단도 함께 공개된 만큼 보건복지부와 어떻게 대처할지 협의할 것"이라고 말했다.
생명 과학 벼락치기 디시
:그리고 그해 겨울, ‘중국발 우한 폐렴’이라는 흉흉한 말이 세간을 맴돌았고 이듬해인 2020년 봄 무렵 본격적으로 ‘코로나19 팬데믹’이라는 전대미문의 시대가 열렸다.
과학 벼락치기,반도체 수출액은 작년 동월 대비 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