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psg 레알 소시에다드
NO.2: psg 레알 소시에다드 평점
NO.3: psg 레알 소시에다드 중계
NO.4: psg 레알 소시에다드 분석
NO.5: psg 대 레알 소시에다드 라인업
NO.6: psg 대 레알 소시에다드 통계
NO.7: psg 대 레알 소시에다드
NO.8: psg 대 레알 소시에다드 타임 라인
NO.9: psg 대 레알 소시에다드 선수 평가
NO.10: psg 대 레알 소시에다드 방송 채널
첫날 하락 출발 후 상승 반전[뉴욕=이데일리 김상윤 특파원]‘인공지능(AI) 칩 황제’엔비디아 주식이 액면 분할 이후 거래된 첫날,psg 레알 소시에다드주가가 하락세로 출발하다 상승 반전했다.
엔비디아 주가는 지난 7일 종가 기준으로 1208.88달러였고,psg 레알 소시에다드이날 10분의 1로 분할되면서 120.88달러로 장을 시작했다.
일반적으로 액면분할이 호재로 간주되는 만큼 엔비디아의 주가가 추가 상승할 것이란 기대가 반영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액면분할은 주식이 너무 비싸고 향후 주가가 계속해서 큰 폭으로 오를 것으로 예상될 때 진행되는데,psg 레알 소시에다드주가가 저렴해지는 만큼 소액 주주들의 접근이 가능해진다.
시가총액 3조달러도 회복했다.엔비디아 시총은 지난 5일 주가 상승으로 3조달러를 넘어섰다가 6일과 7일 주가가 연속으로 하락했다.그러다 이날 1.7% 오르며 다시 3조달러를 웃돌고 있다.
투자 플랫폼 이토로(eToro)의 시장 분석가인 샘 노스는 “역사적으로 봤을 때 실적이 좋은 기업이 주식 분할을 실시한 뒤 강력한 운영 및 재무성과를 유지하면 주가가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경우가 많았다.과거 선례들은 그들(엔비디아)의 편”이라며 “이번 액면분할은 일반 투자자들을 더 많이 끌어들이고 주가를 밀어올릴 것”이라고 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