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서촌 파틱
30일까지 구매 시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롯데하이마트는 '아이패드 프로 M4','아이패드 에어 M2'를 공식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애플케어플러스 20% 할인,상품 즉시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아이패드 프로 M4(11인치·13인치)는 크기,용량 등 세부 스펙에 따라 상이한 가격에 제공한다.애플 최신 칩인 'M4'을 탑재해 처리 속도가 더 빨라졌다.애플 기기 중 최초로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전작 대비 화면 밝기가 향상됐고 전력 소모량도 적다.상품의 두께가 11인치 5.3mm,서촌 파틱13인치 5.1mm로 애플 기기 중 가장 얇아 휴대성이 높다.
아이패드 에어 M2(11인치·13인치)는 전작에 없던 13인치 모델이 추가돼 더 다양한 화면 크기를 즐길 수 있다.'M2' 칩을 탑재해 M1을 탑재했던 전작 대비 속도가 향상됐다.화상 회의 등에 더 적합하도록 1200만 화소 울트라 와이드 전면 카메라를 기기의 가로 가장자리에 배치했다.
롯데하이마트는 30일까지 매장에서 아이패드 신상품 구매 시 애플케어플러스 할인,캐시백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애플케어플러스는 20% 가량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아이패드 에어 M2(11인치) 기준 애플케어플러스를 기존 판매가에서 20% 가량 할인한 가격에 증정한다.롯데 제휴카드로 100만 원 이상 결제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캐시백,카드 청구 할인 등 최대 2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쇼핑몰에서 같은 기간에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도 있다.롯데카드,서촌 파틱신한카드 등 행사카드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3%를 즉시 할인해준다.또한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패드,서촌 파틱아이폰,애플워치 중고기기를 29일까지 반납하면 엘포인트(L.POINT) 5만 원과 현금 3만 원을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온라인쇼핑몰 내 '중고기기 반납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신현채 롯데하이마트 스마트가전통합부문장은 "롯데하이마트는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 상품들을 제공해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히고 있다"며 "다양한 혜택을 통해 아이패드 신제품을 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