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대 바레인 축구 국가대표팀 타임라인
박순관 대표는 중대재해처벌법도 적용…대상자 전원 출국금지
[헤럴드경제=이용경 기자] 경찰이 24일 31명의 사상자를 낸 경기 화성시 리튬 일차전지 제조업체 아리셀 공장 화재 사고의 책임자 5명을 형사 입건했다.
경기남부경찰청 아리셀 화재 사고 수사본부는 업무상 과실치사상 등 혐의로 아리셀 박순관 대표 등 5명을 피의자 신분으로 전환했다고 25일 밝혔다.
박씨에 대해서는 중대재해처벌법 위반 혐의도 적용됐다.
경찰은 입건자 5명 전원에 대해 출국금지 조치도 했다.
입건 대상자의 직책은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으나,박 대표를 비롯해 본부장급 인사,안전 분야 담당자,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대 바레인 축구 국가대표팀 타임라인그리고 인력공급 업체의 관계자 등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사고의 중대성을 고려해 신속하게 형사 입건 조치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이번 화재는 지난 24일 오전 10시 30분께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아리셀 공장 3동 2층에서 발생했다.
이 불로 지금까지 23명이 숨지고,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대 바레인 축구 국가대표팀 타임라인8명이 다쳤다.부상자는 2명이 중상,6명이 경상이다.중상자 중 1명은 위독한 것으로 전해졌다.
사망자 시신의 훼손 상태가 심해 현재까지 사망자 22명 중 2명의 신원만 확인됐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대 바레인 축구 국가대표팀 타임라인
:또 3일 의협이 총궐기 대회를 앞두고 총동원령을 내리면서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대 바레인 축구 국가대표팀 타임라인,최 회장의 SK㈜ 지분은 지난 29일 종가 기준으로 평가액이 1조8780억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