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천 마장면 날씨
금연구역 '10m→30m' 확대…어기면 10만원 이하 과태료
오는 17일부터 어린이집,유치원,초중고교 경계 30m 안에서 흡연할 경우 10만원 이하의 과태료를 물게 됩니다.
오늘(15일) 보건복지부에 따르면,이전까지는 어린이집·유치원 주변 10m 이내였던 금연 구역이 국민건강증진법 개정에 따라 30m로 확대됐습니다.
초중등교육법에 따라 학교 주변 30m도 금연 구역으로 새로 지정됐습니다.
교육시설 인근 금연 구역 확대·신설은 1년간의 유예를 거쳐 이번에 본격 시행되는 것으로,간접흡연으로부터 아동·청소년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이번 조치에 따라 각 시·군·구청은 어린이집,이천 마장면 날씨유치원,이천 마장면 날씨초중고교 시설의 경계 30m 이내가 금연 구역임을 알리는 표지를 건물 담장과 벽면,이천 마장면 날씨보도 등에 설치해야 합니다.
복지부와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은 포스터나 현수막 같은 홍보물을 제작해 지방자치단체에 배포하고,이천 마장면 날씨대국민 홍보도 할 계획입니다.
배경택 복지부 건강정책국장은 "교육 시설 주변의 금연 구역 확대는 간접흡연에 취약한 아동·청소년의 건강 보호를 위해 필요한 조치"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 금연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천 마장면 날씨
:A씨는 당시에 대해 "오재원이 느닷없이 필로폰을 하자며 주사기를 꺼내더라.
이천 마장면 날씨,개혁신당, 공관위원장에 김종인 선임…이준석 "정무능력 탁월"뉴스 기사이준석 대표와 김종인 전 비대위원장[연합뉴스 자료사진](서울=연합뉴스) 차지연 김치연 기자 = 개혁신당은 23일 4·10 총선 공천을 지휘할 공천관리위원장에 김종인 전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을 선임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