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육군방공학교
NO.2: 육군방공학교 디시
NO.3: 육군방공학교 주소
NO.4: 육군방공학교 자대배치
NO.5: 육군방공학교 홈페이지
NO.6: 육군방공학교 조교
NO.7: 육군방공학교 핸드폰
미리 준비한 흉기로 전 여자친구가 다니던 직장에 찾아가 전 여자친구를 살해하고,육군방공학교돈이 든 가방을 빼앗은 40대가 재판에 넘겨졌다.
의정부지검 환경범죄조사부(조철 부장검사)는 지난 4일 강도살인 혐의로 A씨를 구속기소 했다고 8일 밝혔다.
A씨는 지난달 10일 오후 5시 5분쯤 경기 양주시의 한 공장에서 일하는 40대 전 여친 B씨를 흉기로 살해하고 현금이 든 가방을 가져간 혐의를 받고 있다.
흉기에 찔려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받던 B씨는 이틀 만인 지난달 12일 숨졌다.
조사 결과,육군방공학교A씨는 B씨와 같은 회사에 근무하면서 사귀다 2년 전 헤어진 것으로 파악됐다.A씨는 회사를 그만둔 뒤 경제적 어려움에 처하자 전 여친 B씨 때문이라며 B씨에 대한 배신감과 증오감을 느끼고 있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검찰 관계자는 “A씨는 B씨 사무실에 들어가기 전 검정색 비닐봉지에 흉기를 숨기는 등 범행을 철저히 계획했고,육군방공학교도주에 필요한 현금 등을 마련하기 위해 B씨의 가방을 가지고 나왔다”고 말했다.
육군방공학교 조교
:이날 미국 온라인 매체 악시오스에 따르면 존 윌리엄스 뉴욕 중앙은행 총재는 악시오스와의 인터뷰에서 금리 인하 시점을 올해 말쯤으로 예상한다는 발언을 했다.
육군방공학교,이곳엔 현직 강원도당위원장인 친명계 김우영 전 은평구청장이 공천을 신청해 지도부가 ‘주의’ 조처를 내렸지만, 공관위는 현역인 강병원 의원(재선)과 경선을 치르라고 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