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에미레이트 면접

인도네시아 수라바야 - 파치 슬롯 어플

NO.1: 인도네시아 수라바야 여행

NO.2: 인도네시아 수라바야 날씨

NO.3: 인도네시아 수라바야 지도

NO.4: 인도네시아 수라바야 마사지

NO.5: 인도네시아 수라바야 시간

NO.6: 인도네시아 수라바야 공항

NO.7: 인도네시아 수라바야 교회

NO.8: 인도네시아 수라바야 시차

NO.9: 인도네시아 수라바야 지진

NO.10: 수라바야 인도네시아 제2도시

군부대 취사장에서 식자재를 횡령한 정황이 발견돼 군 당국이 수사에 나섰다.뉴스1
군부대 취사장에서 식자재를 횡령한 정황이 발견돼 군 당국이 수사에 나섰다.뉴스1
[서울경제]

한 공군 부대에서 장병에게 배급해야 할 식자재를 외부로 무단 반출했다는 의혹이 제기돼 군이 수사에 나섰다.

5일 뉴스1에 따르면 경기 파주시에 위치한 공군 모 미사일부대에서 조리원으로 근무했던 A 씨는 지난달 28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해당 의혹을 제기했다.그는 해당 사안을 부대 관리자에게 여러 차례 제기했음에도 묵살당해 결국 신고했다고 주장했다.

A 씨에 따르면 이 부대에는 월,인도네시아 수라바야수,인도네시아 수라바야금 매주 3일 식자재가 납품된다.그런데 포장지를 뜯지도 않은 식자재가 다른 조리원 B 씨의 차량에 실려 외부로 반출되고 있다는 것이다.다만 반출된 식자재가 어떤 용도로 사용됐는지는 파악되지 않았다.

A 씨는 이 같은 행동이 지난해 자신이 근무를 시작할 때부터 여러 차례에 이어졌다고 강조했다.식자재를 옮기는 과정에 장병들도 동원된 것으로 전해졌다.

A 씨는 “배고픈 병사들에게 정성껏 음식을 준비해도 모자라는데,인도네시아 수라바야뜯지도 않은 음식 재료가 유출되는 장면을 1년 넘게 목격했다”며 “음식이 모자라서 병사들이 불만을 터뜨리는 날이 자주 있었다”고 매체에 밝혔다.또 A 씨는 B 씨에게‘해서는 안 되는 일 아니냐’고 지적했으나 B 씨는 이 같은 행위를 멈추지 않았다고 한다.

이와 관련해 A 씨는 국방 헬프콜에 식자재 외부 반출에 대한 민원을 제기했다.이후 그는 지난달 말 부대와의 재계약이 불발됐다.A 씨는 새로운 조리원 채용 공고에 대해서도 관계 당국에 민원을 제기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식자재 무단반출에 대한 신고가 접수돼 수사 중”이라며 “만약 신고 내용이 사실로 밝혀질 경우 법과 규정에 따라 엄정 처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인도네시아 수라바야 지도

:◆류호정: 저는 물론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인도네시아 수라바야,거기다가 퇴직금이 10개월 (근무)이면 안 줘도 되는데"라며 경영상 어려움을 호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