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핵 월드컵
NO.2: 핵 노맛 채소 월드컵
NO.3: 배드워즈 핵 월드컵
현재 원가 이하로 공급 중인 민수용 도시가스 요금이 다음 달부터 6.8% 인상됩니다.
이번 인상으로 민수용 도시가스 가격이 원가 수준에 근접하게 돼 한국가스공사의 미수금이 큰 폭으로 증가하지는 않을 전망입니다.
가스공사는 주택용 도시가스 도매 요금을 서울시 소매 요금을 기준으로 MJ(메가줄)당 현재 20.8854원에서 22.2954원으로 1.41원 올린다고 밝혔습니다.
가스공사는 요금 조정으로 서울시 4인 가구 기준 월 가스 요금이 3,핵 월드컵770원 정도 오를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음식점과 목욕탕 등에서 쓰이는 일반용(영업용) 도매 요금은 MJ당 1.30원 인상됩니다.
민수용 도시가스는 주택용과 영업용으로 나뉩니다.
이번 가스요금 인상은 정부 승인을 거쳐 이뤄졌으며,핵 월드컵요금 인상은 8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민수용 도시가스 요금 인상은 지난해 5월 16일 이후 1년여 만입니다.
정부는 물가 등 국민 경제에 끼치는 영향을 고려해 그동안 가스요금 인상을 유보해 왔습니다.
하지만 가스공사의 재무 위기가 심각한 수준에 이른 만큼 일단 공급 원가에 준하는 수준까지의 인상은 불가피하다고 판단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여름철이 연중 난방용 에너지 수요가 가장 적어 가스요금 인상으로 국민들이 받는 충격을 최소화할 수 있는 적기라는 점도 고려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가스공사의 민수용 도시가스 미수금은 지난 1분기 기준 13조 5천억 원에 달합니다.
(사진=연합뉴스)
핵 노맛 채소 월드컵
:com▲ 지역전략사업땐 그린벨트 총량 제한 없이 푼다▲ 정부 “의료계 집단행동 주동자-배후세력 구속수사”▲ “의사 부족해 35세 전문의 연봉 4억”…증원하자는 서울대 의대 교수▲ 日, 강제동원 피해자 첫 공탁금 수령에 항의… 주일 대사 초치▲ 강대국들이 불장난하는 시대로 돌아가선 안된다
핵 월드컵,지역의사제는 대학 입시 단계에서 지역에서 근무할 의사를 뽑아 법으로 지역 근무 의무를 부여하는 방식이고, 공공의대는 이런 의무를 진 의대를 만드는 방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