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볼프스부르크 대 호펜하임 라인업
NO.2: 볼프스부르크 대 호펜하임 통계
NO.3: 볼프스부르크 대 호펜하임 순위
NO.4: 볼프스부르크 대 호펜하임
NO.5: 볼프스부르크 대 호펜하임 경기
음주운전 관련 사망사고 줄이기 위한 노력 이어져전라남도경찰청과 자치경찰위원회가 음주운전의 위험성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높이기 위해 음주운전 단속을 강화한다.
전남경찰청에 따르면 27일 오후 7시부터 24시까지,볼프스부르크 대 호펜하임모든 경찰서가 동시에 합동 음주운전 단속에 나선다.
최근 전남 지역에서는 음주 교통사고가 감소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지만,볼프스부르크 대 호펜하임음주 관련 사망사고는 여전히 발생하고 있다.
특히 오토바이 음주 단독사고와 승용차에 의한 보행자 사망사고가 발생해 음주운전 근절을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는 점이 부각되고 있다.
지난달에는 승용차 운전자가 혈중 알콜농도 0.132%로 운전 중 도로에 누워있는 피해자를 역과하고 사망한 사고와 오토바이 운전자가 혈중 알콜농도 0.216%로 운전 중 도로 우측 수로에 추락해 사망한 사고가 발생했다.
이에 따라 전남경찰은 음주운전 우려가 있는 지역에서 교통경찰뿐만 아니라 지역 경찰과 치안 파트너와 협력해 음주운전 단속을 강화할 계획이다.
각 경찰서는 음주운전 우려가 높은 곳에서 상시 단속을 실시하고,볼프스부르크 대 호펜하임주 2∼3회 이상의 스팟식 단속도 진행할 예정이다.
전남경찰청 관계자는 “앞으로도 음주운전은 자신과 타인의 생명을 위협하는 중대한 범죄라며,볼프스부르크 대 호펜하임도민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볼프스부르크 대 호펜하임 라인업
:원희룡, '尹처가 땅 근처로 도로변경' 주장 이재명 고발(종합)정우택 "단수추천됐다고 허위 공표 이재명 고발"…李 "착오에 기인한 실수, 정중히 사과"계양축구협회 시무식에서 만난 이재명-원희룡(서울=연합뉴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와 국민의힘 원희룡 전 국토교통부 장관이 18일 오전 인천 계양구 계산체육공원 축구장에서 열린 계양축구협회 시무식에서 우연히 만나 악수하고 있다.
볼프스부르크 대 호펜하임,이종석 헌법재판소장을 비롯한 헌법재판관들이 30일 오후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에서 열린 5월 심판사건 선고에 참석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