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바카라 스타 시티

bmg코리아 - U-23 아시안컵 경기일정

NO.1: bmg코리아

임직원 윤리의식 확대 차원

안랩서 강의 중인 법무법인 세종 석근배 변호사.사진 제공=안랩
안랩서 강의 중인 법무법인 세종 석근배 변호사.사진 제공=안랩
[서울경제]

안랩(053800)이 법무법인 세종 석근배 변호사를 초청해 임직원 대상 공정거래 특강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정보기술(IT)·소프트웨어(SW) 기업이 알아야 할 공정거래법’을 주제로 한 이번 강의에서는 공정거래법,bmg코리아대리점법,bmg코리아하도급법 등 공정거래 분야 주요 법률과 IT·SW 기업이 참고해야 할 공정거래 이슈와 대응 방안을 다뤘다.이번 특강에서 임직원들은 체크리스트로 컴플라이언스 준수 여부를 점검하고 실제 사례를 살펴보며 공정거래법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공정거래 분야 전문가인 석근배 변호사는 “기업의 불공정거래행위를 대하는 규제당국과 법원,bmg코리아검찰의 태도가 갈수록 엄정해지고 있다”며 “공정거래 이슈는 기업 경영에 큰 리스크가 될 수 있으므로,bmg코리아관련 규정을 숙지하고 내부통제 시스템을 구축해 사전에 법위반 가능성을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대비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안랩은 경영활동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공정거래 이슈를 예방하기 위해‘불공정거래행위 유형별 유의사항‘ESG와 공정거래‘그린워싱 규제의 이해’등 전 임직원 대상 공정거래 교육을 지속 시행하고 있다.또한 리스크 발생 위험이 높은 영업 직군 대상으로는 청탁금지법 및 내부회계관리제도 교육 등을 별도 시행하고,bmg코리아신규입사자 교육에 컴플라이언스 내용을 포함하는 등 직무·직급별 교육도 진행한다.

인치범 안랩 지속가능경영팀 상무는 “한 번의 교육으로 그치지 않고 강의 영상을 사내 포털에 게시해 언제든지 다시 학습할 수 있게 지원하고 있다”며 “지속적이고 반복적인 교육으로 임직원의 윤리의식을 높이는 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bmg코리아

:일자리수 증가는 예상을 상회했지만 전월 일자리수와 시간당평균 임금 등 세부 항목의 완화를 확인한 시장은 6월 금리인하에 대한 기대를 키우고 있다.

bmg코리아,민주당 하위 10% 박용진 "과하지욕 견디겠다" [뉴스로 배우는 사자성어]뉴스 기사박용진 민주당 의원 언급한 과하지욕(袴下之辱) "가랑이 밑을 기어가는 치욕을 참는다"는 뜻: 큰 뜻을 지닌 사람은 쓸데없는 일로 남들과 옥신각신 다투지 않음을 빗대는 말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2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413회 국회(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생각에 잠겨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