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sv 베헨 비스바덴 순위
NO.2: sv 베헨 비스바덴 대 파더보른 순위
NO.3: 샬케 대 sv 베헨 비스바덴 순위
NO.4: 엘버스베르크 대 sv 베헨 비스바덴 순위
일산 1기 신도시 한 아파트 단지에 물과 전기 공급이 끊겨 주민들이 불편을 겪었다.
29일 고양시 재난대응본부에 따르면 전날 오후 7시20분께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동의 한 아파트 단지 내 기계전기실이 물에 잠겨 538가구가 단수·단전됐다.
이번 사고는 저수조 수위조절 밸브가 파손되면서 저수조 물이 넘쳐 지하2층에 위치한 기전실이 침수되면서 발생한 것으로 전해졌다.
고양시와 아파트 관리사무소는 긴급 복구에 나서 기전실에 찬 물을 빼고 비상발전기를 가동해 승강기를 운영했다.
배전반을 교체해 저수조에 물 공급이 재개되면서 수도는 새벽 3시께 복귀됐고 전기공급은 오전 8시30분께 이뤄졌다.
고양시와 소방당국은 아파트 입구에 물차를 배치하고 생수와 라면 등을 지원했다.
고양시 재난대응본부 담당자는 “수도와 전기는 복구가 완료돼 정상 공급 중이나 온수공급시스템 침수로 온수공급에는 시간이 더 걸릴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샬케 대 sv 베헨 비스바덴 순위
:3·1절 도심서 대규모 집회‥'두 목소리로 나뉜 광화문'[뉴스데스크]◀ 앵커 ▶3.
sv 베헨 비스바덴 순위,학교 화장실 뒤 CCTV 가리고 때리던 걔들, 이젠 AI로 잡는다뉴스 기사잇따른 학폭사태, 에스원 '학교전용 AI 솔루션' 각광'학폭 자동감지' '얼굴인식 바탕 무단침입 통제' 등에스원 출동요원이 최근 지능형 CCTV를 설치한 서울의 한 중학교에 방문해 '학교폭력 알고리즘'을 설명하고 있다 / 사진제공=에스원지난해에만 전체 학생의 2%에 이르는 5만9000여명이 학교 폭력을 경험한 것으로 나타나는 가운데 AI(인공지능) 등 기술로 학교 폭력을 예방·관리하는 솔루션이 각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