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nk첼레

룩래방 월드컵

NO.1: 룩래방 월드컵

NO.2: 룩래방 월드컵 다시보기

NO.3: 룩래방 월드컵 스트리머

NO.4: 룩래방 월드컵 반응

[KBS 전주]전북 남원에서 학교를 중심으로 대규모 식중독 의심 신고가 접수돼 방역 당국이 역학조사에 나섰습니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은 "오늘(3일) 오전 8시 30분 기준,남원 초·중·고등학교 52곳 가운데 15곳에서 식중독 의심 환자 160여 명이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의심 환자들은 학생과 교직원들로 구토와 설사,발열 등의 증세를 보였으며,'상세 불명 기원의 위장염과 결장염'으로 진단됐습니다.

첫 의심 환자는 어제(2일) 저녁 6시쯤 병원을 방문했고,룩래방 월드컵현재도 10여 명이 치료받고 있으며,룩래방 월드컵중증은 없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남원의료원에는 한때 의심 환자들이 몰리면서 응급실이 가득 차 재난 의료대응체계가 가동되기도 했습니다.

또 이로 인해 일부 학교에서는 학사 일정을 조정했습니다.

전북도교육청은 "고등학교 2곳과 중학교 2곳이 기말고사를 다음 주로 미뤘다"고 설명했습니다.

남원보건소를 비롯한 방역 당국은 "신고를 받고 역학조사를 했지만,룩래방 월드컵여러 학교에서 다발적으로 발생해 공통점을 찾기 어려운 상황이라며,식품의약품안전처와 논의해 추가 조사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식약처 자료를 보면,룩래방 월드컵지난 5년 동안(2019년~2023년) 여름철(6월~8월)에 발생한 식중독은 평균 98건이며,이로 인한 환자는 2,룩래방 월드컵000여 명으로 집계됐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룩래방 월드컵 스트리머

:성남시 문화관광과 관계자는 "우선 올해 하반기 추경예산으로 일부 건물 리모델링 설계비와 안전 진단비 등 명목으로 7억원을 확보해 내년 말 준공 목표로 공사에 들어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룩래방 월드컵,[연합]이같은 현상은 여타 국책은행에서도 나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