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잉글랜드 축구 국가대표팀 대 북마케도니아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
하이브 소속 아티스트의 항공권 정보를 불법 취득해 거래한 혐의를 받는 일당이 검찰에 넘겨졌습니다.
하이브는 온라인상에서 항공권 정보를 거래한 SNS 계정 운영자들이 최근 검찰에 송치됐단 통보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부터 대응 전담팀을 꾸린 하이브는 관련 증거를 확보해 계정 운영자들을 경찰에 고소해왔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잉글랜드 축구 국가대표팀 대 북마케도니아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피의자들은 채팅 등으로 아티스트 항공권 정보를 매매해 수천만 원에서 수억 원에 달하는 수익을 챙긴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불법 거래된 정보는 스토킹 행위에 사용됐고,잉글랜드 축구 국가대표팀 대 북마케도니아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아티스트의 항공편 예약을 취소해 일정에 지장을 준 사례도 있었던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하이브는 추가 개인정보 유출을 막기 위해 관련 시스템을 점검하고,잉글랜드 축구 국가대표팀 대 북마케도니아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항공사와 여행사에도 협조를 요청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잉글랜드 축구 국가대표팀 대 북마케도니아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
:]시민들은 되풀이되는 집단행동에 공감하기 어렵다는 반응이 많습니다.
잉글랜드 축구 국가대표팀 대 북마케도니아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연합]한편 미 대선을 앞두고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팬심'도 결집하는 분위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