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 모바일로

레스터 리버풀

NO.1: 레스터 리버풀

NO.2: 레스터 리버풀 선수

NO.3: 레스터 시티 대 리버풀 라인업

NO.4: 레스터 대 리버풀

NO.5: 리버풀 대 레스터 시티

NO.6: 리버풀 fc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

NO.7: 리버풀 fc 대 레스터 시티 경기

NO.8: 리버풀 레스터 시티

NO.9: 리버풀 대 레스터 시티 통계

NO.10: 리버풀 fc 대 레스터 시티 타임라인

로버트 기요사키 [로버트 기요사키 SNS]
로버트 기요사키 [로버트 기요사키 SNS]

[헤럴드경제=이원율 기자]비트코인 강세를 주장해온 베스트셀러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의 저자 로버트 기요사키가 최악의 폭락장을 경고해 주목된다.

기요사키는 지난 4일 자신의 엑스(X·옛 트위터)에서 "기술 차트가 역사상 가장 큰 시장 붕괴를 시사하고 있다"며 "부동산,주식,채권,레스터 리버풀금,레스터 리버풀은,비트코인 가격이 모두 폭락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다만 "내년 말부터 시작될 강세장 사이클은 금,은,레스터 리버풀비트코인 투자자들이 모두 기다려온 이벤트가 될 것"이라며 "투자자들이 그간 (발휘한)인내심에 따른 보상을 받을 것"이라고 했다.

기요사키는 "다가올 폭락장은 훌륭한 자산을 저렴한 가격에 매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

한편 기요사키는 지난달 13일에도 X를 통해 "비트코인은 백만장자가 되는 가장 쉬운 방법"이라고 강조한 바 있다.

기요사키는 "개인 사업만으로 백만장자가 된다는 건 운이 따라야 하는 일"이라며 "내가 비트코인에 대해 투자하고 있는 이유는 (기업을 운영해 백만장자가 되는 것 같은)어려운 일을 대신 해주는 게 바로 비트코인이기 때문"이라고 했다.

기요사키는 이런 이유들로 인해 자신은 비트코인을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비트코인 강세론자로 칭해지는 기요사키는 지난달 비트코인이 오는 8월 25일까지 35만 달러(약 4억8000만원)를 돌파할 것이라는 전망도 내놓은 바 있다.지난 3월에는 "비트코인이 올해 30만 달러(약 4억1000만원)를 돌파할 것"이라고도 예측했다.

리버풀 레스터 시티

:경기 의정부에 거주하고 있는 허모씨(29) 또한 재난문자가 불분명했다고 지적했다.

레스터 리버풀, 앞서 박 비대위원장은 지난달 3일 업무개시명령을 포함한 정부의 행정명령 처분이 부당하다며 이를 취소해달라는 행정소송을 제기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