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모스부호
NO.2: 모스카토
NO.3: 모스크바
NO.4: 모스부호 번역기
NO.5: 모스카토 다스티
NO.6: 모스크
NO.7: 모스부호 변환기
NO.8: 모스버거
NO.9: 모스트픽 고무장갑 미국
NO.10: 모습 영어로
핵심요약
중국 국가안전부 SNS 게시물 통해 주장
"중국에 설치한 대규모 스파이망 파괴"
"중국에 설치한 대규모 스파이망 파괴"
중국 방첩기관인 국가안전부는 지난 13일 소셜미디어(SNS) 계정에 올린 게시물에서 최근 몇 년간 특수작전을 통해 대만의 간첩 활동을 1천건 이상 적발했다고 밝혔다.
국가안전부는 이 게시물에서 "이들을 엄중히 처벌하는 한편 앞으로도 간첩 행위에 대해 강력한 단속을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 사건은 간첩 활동 및 국가기밀 유출과 관련 있다"며 "대만이 중국 본토에 설치한 대규모 '스파이 정보망'을 파괴했다"고 주장했다.
게시물은 간첩 혐의로 체포된 대만인 양즈위안의 사례를 적시하며 "그를 체포한 것은 친독립 분리주의 세력에 심각한 타격을 입혔고 강력한 억제효과를 가져왔다"고 강조했다.
양즈위안은 저장성 원저우에서 '분리주의 활동'에 가담하고 국가 안보를 위협한 혐의로 2022년 8월 구금됐으며 현재 중국 법원에서 재판을 앞둔 것으로 알려졌다.
국가안전부는 그러면서 "대만 분리주의와 간첩 행위에 대해 단호히 맞서 싸우겠다"며 대만 독립을 추구하려는 모든 시도를 파괴할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한편,모스중국 당국은 최근 '완고한 대만 독립분자'에게 최대 사형까지 처할 수 있도록하는 형사 처벌 관련 지침을 발표하고,모스샤오메이친 대만 부총통 등 10명의 '완고한 대만 독립분자' 명단을 발표한 바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모스카토
:사직서 수리 금지 명령으로 지금까지 유보됐을 뿐"이라고 했다.
모스,지난 2016년 11월 이후 가장 많은 건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