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로야구 포스 이어폰
아우디 코리아가 수해로 인해 침수 피해를 본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센터에서 침수 차량을 보험으로 수리하는 고객들을 위해서는 무상 견인,프로야구 이어폰딜리버리 서비스 및 사고 당일이나 견인 입고일 중 총 1회 5만원 한도 내의 교통비를 지원하는 안전 귀가 서비스도 제공한다.보험 적용 범위를 초과하는 수리 금액 발생 시에는 차량 수리 비용이 지원되며 차량 수리 기간 중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대차 서비스를 최대 14일간 제공한다.
아우디 차량의 수리 및 점검 관련 사항은 '마이아우디월드' 어플리케이션 및 아우디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서비스 예약 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아우디는 365일 24시간 문의 가능한 '아우디 챗봇'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A/S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프로야구 포스 이어폰
:한동훈, 반환 미군기지서 "의정부·동두천, 경기북도 중심"주한미군 반환 공여지 ‘캠프 레드클라우드’ 방문“4월에 경기북도의 새로운 중심지 될 것”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6일 오후 경기도 의정부시 반환 미군기지 캠프 레드클라우드에서 주한미군 2사단이 사단사령부 건물로 사용했던 프리맨홀을 둘러보며 대화를 나누고 있다.
프로야구 이어폰,5년 간 이탈리아가 6억 유로( )를 주고 지으며 신청 심사를 신속하게 진행하려는 이탈리아가 독자적으로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