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나고야에서 교토
NO.2: 나고야에서 교토 긴테츠
NO.3: 나고야에서 교토 버스
NO.4: 나고야에서 교토가기
NO.5: 나고야에서 교토 디시
NO.6: 나고야에서 교토까지
30일 강릉시에 따르면 이번 사업은 정부의 정신건강정책 혁신방안의 일환으로 우울과 불안 등 정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에게 전문 심리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지원 대상은 나이,나고야에서 교토소득 기준과 상관없이 △정신건강복지센터·대학교 상담센터·청소년 상담복지센터·정신의료기관 등에서 우울,불안 등으로 심리상담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시민 △국가건강검진에서 중간 정도 이상의 우울이 확인된 시민(10점 이상) △자립준비 청년 및 보호연장 아동 등이다.
다만 약물·알코올 중독,나고야에서 교토중증 정신질환,나고야에서 교토심각한 심리적 문제로 정신건강의학과 진료가 우선적으로 필요한 경우 심리상담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대상자 등록 신청은 7월1일부터 주민등록상 거주지 읍면사무소,나고야에서 교토동 주민센터에서 상시 가능하며 대상자가 선택한 서비스 제공기관에서 120일간 총 8회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정부 지원금을 바우처카드 형태로 제공한다.
이용 요금은 서비스 제공 인력 자격에 따라 1급 유형은 8만원,2급 유형은 7만원으로 구분되며 서비스 이용 시 소득 수준에 따라 본인 부담금이 발생할 수 있다.
이경희 강릉시 건강증진과장은 “우울과 불안 등 정서적 어려움을 조기에 발견해 치유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적시에 전문 심리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나고야에서 교토 버스
:공무원 등이 재·보궐선거에 출마하기 위해서는 선거일 전 30일인 오는 11일까지 사직해야 한다.
나고야에서 교토,농협금융지주 이사회의 농협은행 금융사고 관리·감독 의무에 대해 금융위 관계자는 "완전자회사(농협은행 등)가 경영 투명성 요건을 갖췄을 경우 지주사가 주주로서 피해를 받게 될 수 있으니 내부통제 및 관리 의무를 둔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