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시안컵 불화설

부산신축야구장|【토마스 파르티】

NO.1: 부산신축야구장

양국 정부 및 에너지 유관기관 참석…"민간 주도 수소 공급망 협력 중요"

악수하는 윤석열 대통령과 기시다 총리 (서울=연합뉴스) 홍해인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이 지난 5월 27일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제9차 한일중 정상회의 공동기자회견에서 발언을 마친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와
악수하는 윤석열 대통령과 기시다 총리
(서울=연합뉴스) 홍해인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이 지난 5월 27일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제9차 한일중 정상회의 공동기자회견에서 발언을 마친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와 악수하고 있다.2024.5.27 [대통령실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끝)

(세종=연합뉴스) 차대운 기자 = 향후 청정에너지 기반 수소가 화석연료를 상당 부분 대체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에너지 수입 의존도가 높은 한국과 일본이 수소 분야 협력 모색에 나섰다.

산업통상자원부는 14일 서울에서 양국의 11개 수소 유관 기관과 함께 '제1회 한일 수소 협력 대화'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국 측에서는 H2KOREA,부산신축야구장한국전력,한국석유공사,가스안전공사,부산신축야구장에너지경제연구원,한국무역보험공사 등이,부산신축야구장일본 측에서는 일본수소협회(JH2A),부산신축야구장클린연료암모니아협회(CFAA),광물·에너지 안보기구(JOGMEC),고압가스보안협회(KHK),JBIC(일본국제협력은행) 등이 참여했다.

이번 회의 개최는 지난 5월 한일 정상회담 때 양국 수소 분야 협력 강화를 위해 수소 협력 대화를 신설하기로 합의한 데 따른 후속 조치다.

양측은 이날 회의에서 최근 자국의 수소 정책 방향을 공유하고,국가 온실가스 감축목표(NDC) 달성 및 에너지 안보 등을 위해 청정수소 및 수소화합물 분야의 상호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또 양국 수소 관련 기관이 함께 참여하는 탄소 집약도 인증,표준·기준,부산신축야구장안전 분야 작업반(워킹그룹)을 우선 개설해 세부 협력을 구체화해 나갈 방침이다.

양측은 글로벌 청정수소 공급망 공조를 강화하고 수소 경제 생태계를 확산하기 위해서는 한일 기업 간 협력이 중요하다는 데 의견을 같이하고 향후 양국 민간 주도의 수소 공급망 협력 확대 방안도 함께 모색하기로 했다.



부산신축야구장

:그렇게 보면 결국은 10억 이상 20억 현금을 가진 사람만, 현금 줍줍이라고 하죠? 이런 사람만 청약 기회를 준다는 점에서 이건 대단히 불공평하고,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좋지 않은 제도고 꼭 필요한 사람들에게 내 집이, 그러니까 예를 들어 다자녀 요즘 뭐 그런 거 많잖아요? 저출생 문제와 관련해서 아이를 많이 낳고, 또 안정적인 주거 공간이 없어서 힘든 사람이 많은데 차라리 이런 사람들에게 이렇게 커다란 선물을 준다면 좋지 않을까, 아니면 무주택이 오래되어서 가점이 높은 사람한테 주면 될 것이지 이걸 이렇게 전 국민들에게 로또처럼 이렇게 하는 것은 야단법석이 일어나고 말이죠.

부산신축야구장,강제동원 21억 배상 판결에 日 "반발"…외교부 입장은?뉴스 기사- 대법원, 후지코시 상대 상고심서 21억 지급 판결- 日 “한일청구권 협정 명백 반하는 것”- “제3자 변제 해법 적용해야한다” 지적- 외교부 “한일 간 긴밀히 소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