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키메라 토토

알렉상드르 라카제트|【폴란드 러시아 월드컵】

NO.1: 알렉상드르 라카제트

NO.2: 알렉상드르 라카제트 일정 및 경기 결과

NO.3: 알렉상드르 라카제트 게임

NO.4: 알렉상드르 라카제트 메달

매출기준 '8천만원 미만→1억400만원 미만' 상향 조정,알렉상드르 라카제트간이과세 대상 25만명 추산

서울 명동 거리 모습.연합뉴스
서울 명동 거리 모습.연합뉴스


다음 달부터 연 매출 1억원 이상인 사업자들도 세 부담이 낮은 부가가치세 간이과세가 적용을 받는다.

18일 국세청에 따르면,알렉상드르 라카제트다음 달 1일부터 간이과세 적용을 받을 수 있는 직전 연도 공급가액 기준이 종전 '8천만원 미만'에서 '1억400만원 미만'으로 상향 조정된다.

피부관리·네일아트 등 피부·기타미용업도 사업장 면적과 무관하게 간이과세 적용을 받을 수 있다.지금까지 사업장 면적이 40㎡ 이상인 특별·광역시 소재 피부·기타 미용업 사업자는 매출 수준이 기준에 적합해도 간이과세 대상이 될 수 없었다.

다만,부동산임대업이나 과세유흥장소에 해당하는 사업장은 이전과 마찬가지로 연 매출이 4천800만원 미만이어야 간이과세 대상이다.

간이과세자는 세율이 1.5∼4.0%로 일반과세자(10%)보다 낮다.세금계산서는 발급할 수 없다.

다음 달 1일 간이과세자로 전환되는 사업자는 24만9천명으로 추산된다.간이과세 기준 완화로 전년(14만3천명)보다 10만6천명 늘었다.

간이과세 전환대상 가운데 세금계산서 필요 등 사유로 일반과세 적용을 원하는 사업자는 오는 30일까지 간이과세 포기신고서를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면 된다.

한편,알렉상드르 라카제트다음 달 1일부터 개인사업자의 전자세금계산서 의무 발급 대상 기준은 직전 연도 공급가액 1억원 이상에서 8천만원 이상으로 확대된다.새 기준에 따라 다음 달부터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의무가 부여되는 개인사업자는 59만명이다.

알렉상드르 라카제트 일정 및 경기 결과

:이에 앞서 같은달 26일 KBS 시청자 청원 게시판에는 ‘김호중 가수 방송 퇴출에 관한 반박 내용-약 100억 기부 나눔의 선한 영향력이 김호중 아티스트’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알렉상드르 라카제트,의사와 간호사의 업무범위에 대해 정부 차원의 통일적인 규정과 제도를 마련해야 의료현장의 혼란과 혼선을 막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