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대 리즈 유나이티드 방송 채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태권도장에서 5살 남자아이가 심정지 상태로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아이는 병원에서 의식을 되찾지 못하고 있는데,맨유 대 리즈 유나이티드 방송 채널경찰은 태권도장 관장이 학대한 것으로 보고 긴급 체포했습니다.
취재기자 연결해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송재인 기자!
사건이 언제 일어난 겁니까?
[기자]
경찰과 소방 당국에 신고가 접수된 건 어제저녁(12일) 7시 40분쯤입니다.
경기도 양주에 있는 한 의원에서 5살 A 군이 숨을 쉬지 않는다는 신고가 접수된 건데,맨유 대 리즈 유나이티드 방송 채널소방 당국이 출동했을 때 A 군은 이미 심정지 상태였고,맨유 대 리즈 유나이티드 방송 채널인근의 큰 병원으로 옮겨진 지금까지도 의식을 되찾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A 군을 의원에 데리고 왔던 건 같은 건물 태권도장 관장인 30대 남성 B 씨인데요.
경찰은 B 씨가 태권도장에서 A 군을 학대해 벌어진 일로 보고,맨유 대 리즈 유나이티드 방송 채널긴급체포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B 씨가 말아서 세워둔 매트에 10분 넘게 A 군을 거꾸로 넣어두고 내버려 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B 씨는 초기 경찰 조사에서 장난으로 그런 거라며 학대 혐의를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B 씨가 당시 상황이 담긴 태권도장 내부 CCTV 영상을 삭제한 정황도 포착했습니다.
이외에도 평소 A 군을 학대한 정황까지 있었다는 진술도 확보했는데요.
경찰은 이르면 오늘 A 씨 신병 확보를 시도하며 집중 조사에 나설 방침입니다.
지금까지 사회부에서 전해드렸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