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하남 로또테라피
NO.2: 미사 로또테라피
[헤럴드경제=서경원 기자]‘테슬라 주주라면 엔비(디아) 지금?귀엽다.(젠슨)황 회장 판다는데 그거 생각해야지.지난주에도 팔고 계속 매도 때릴건데.무섭지 않다.머스크도 매도 때린 경험이 있기 때문이다.고로 기다리면 알아서 올라갈듯’(26일 한 온라인 투자게시판)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던 인공지능(AI) 칩 선두 주자 엔비디아 주가가 3거래일째 연속 큰 폭으로 하락했다.이에 엔비디아 주가의 조정론이 제기되고 있지만,로또테라피과거 높은 변동성을 보였던 테슬라 주가보다는 금새 안정 흐름을 되찾을 거라는 관측이 제기된다.
엔비디아의 주가가 급락하면서 이 종목을 담은 국내 상장지수펀드(ETF) 가격도 25일 우하향했다.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ACE 글로벌 반도체 톱4 플러스 SOLACTIVE'는 전 거래일 대비 3.71% 하락했다.이는 'SOLACTIVE 글로벌 반도체 톱4 플러스' 지수를 기초 지수로 한 ETF로,로또테라피이 지수는 미국과 한국에 상장된 글로벌 반도체 기업 중 시가 총액 상위 종목을 편입하고 있다.엔비디아 역시 이 지수에 편입돼 있다.
삼성자산운용의 'KODEX 미국 반도체 MV'도 3.41% 내렸다.이는 'MVIS US 리미티드 반도체 25' 지수를 기초 지수로 한 상품으로,로또테라피엔비디아 등 미국 증시에 상장된 대형 반도체 기업 25개 종목에 투자하는 ETF다.이와 함께 타임폴리오자산운용의 'TIMEFOLIO 글로벌 AI 인공지능 액티브'는 2.33%,로또테라피'ACE 엔비디아 채권혼합 블룸버그'는 2.64% 내렸다.키움투자자산운용의 'KOSEF 글로벌 AI 반도체'도 3.46% 하락했다.
이들 ETF의 약세는 그간 파죽지세로 오르던 엔비디아 주가가 최근 들어 조정을 받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24일(현지시간) 뉴욕 증시에서 엔비디아 주가는 전 거래일보다 6.68% 내린 118.11달러(16만3936원)에 거래를 마쳤다.지난 18일 135.58달러의 최고가(종가 기준)를 기록한 이후 3거래일 연속 하락세로,로또테라피이 기간 주가는 12.8% 떨어졌다.이날 낙폭은 10% 급락했던 지난 4월 20일 이후 가장 큰 폭이다.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던 인공지능(AI) 칩 선두 주자 엔비디아 주가가 3거래일째 연속 큰 폭으로 하락했다.
김일혁 KB증권 연구원은 "6월 들어서 엔비디아의 상승세가 매우 가팔랐다"며 "주식 분할로 인한 매수 수요 증가 기대 등이 더해지면서 멀티플(배수)이 주가 상승을 이끌었다"고 짚었다.그는 "엔비디아 주가는 지난 1년 동안 3배로 상승했지만,로또테라피작년 하반기와 올해 4월에는 횡보하거나 하락하기도 했다"면서 "메타를 비롯한 하이퍼스케일러(대규모 데이터센터 보유 회사)의 투자가 약해지거나 엔비디아의 독점력이 훼손되기 전까지 엔비디아의 상승 추세는 계속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하장권 LS증권 연구원은 "현지 기준 26일 예정된 마이크론의 실적 발표와 동시에 개최될 엔비디아 주주총회 이후에야 반도체 업종의 방향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미 상당 부분 선반영된 밸류 레벨을 정당화해 추가적 상승 모멘텀을 발생시킬 수 있을지가 관건"이라고 내다봤다.
3조 달러를 넘었던 시가총액도 2조9370억 달러를 나타내며 3조 달러 아래로 내려가며 시총 순위 3위로 되돌아갔다.하루 사이 시총은 2080억 달러(288조원) 증발했다.지난 18일 엔비디아는 시총이 3조3350억달러까지 치솟으며 마이크로소프트(MS)와 애플을 제치고 처음으로 '세계에서 가장 비싼 기업'에 오른 바 있다.엔비디아 주가의 하락은 그동안 급상승한 데 따른 차익을 실현하려는 매물이 출현한 데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엔비디아 주가는 AI 열풍을 등에 업고 2022년 말(10분의 1 액면 분할 환산 14.61달러) 대비 전 거래일(126.57달러) 7.5배 급등했다.올해 만해도 주가 상승률은 약 150%에 달했고,회계연도 1분기(2∼5월) 실적 발표날인 지난달 22일 이후 최근 한 달간 주가는 약 30% 뛰어올랐다.
하남 로또테라피
:그는 "일찍부터 총선을 대비해 선거운동을 열심히 했던 후보들과 지지자들에 대한 당의 배려가 전혀 없어 매우 아쉽다"며 "국민추천제를 통한 공천은 국민추천이 아니라 밀실공천으로 보인다.
로또테라피,[사진]윤아,'얼굴에 핀 미소 꽃'뉴스 기사[OSEN=인천공항, 민경훈 기자]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 임윤아가 해외 팬미팅 일정을 마치고 25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태국 방콕에서 귀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