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o 미디어데이
NO.2: kbo 미디어데이 2024
NO.3: kbo 미디어데이 참가 선수
NO.4: kbo 미디어데이 중계
NO.5: kbo 플레이오프 미디어데이
NO.6: kbo 포스트시즌 미디어데이
NO.7: kbo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
NO.8: 2023 kbo 미디어데이
NO.9: 2022 kbo 미디어데이
아프리카 질병통제예방센터,kbo 미디어데이CDC가 엠폭스 확산에 따른 공중보건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
아프리카 CDC의 장 카세야 사무총장은 현지시간 13일 온라인 기자회견에서 "아프리카 시민을 위해 무거운 마음으로 엠폭스를 아프리카 대륙의 공중보건 비상사태로 선언한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아프리카 CDC에 공중보건 비상사태 선포 권한이 부여된 이후 실제 이를 실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아프리카 CDC에 따르면 아프리카 대륙 55개국 가운데 최소 16개국에서 엠폭스가 발병했습니다.
올해 들어 지금까지 아프리카에서 만5천 건 이상의 감염 사례와 461명의 사망자가 보고됐는데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60% 증가했습니다.
엠폭스가 아프리카를 중심으로 확산하자 세계보건기구,kbo 미디어데이WHO도 현지시간 14일 전문가를 소집해 최고 수준의 보건 경계태세를 다시 선언할지 검토하기로 했습니다.
WHO가 소집한 국제 보건규약 긴급위원회는 엠폭스 확산 규모와 속도,kbo 미디어데이주요 발병지의 의료 대응 역량과 질병 통제 수준 등을 두루 고려해 국제적 공중보건 비상사태 선언이 필요한지를 판단할 것으로 보입니다.
엠폭스는 급성 발열 발진성 질환으로 감염 시 수포성 발진이 나타나고 발열이나 두통,kbo 미디어데이근육통 등의 증세를 보이는데 주로 피부나 체액·침방울 등을 통해 전염됩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kbo 미디어데이 참가 선수
:만약 진료부에 마약류 투약기록을 기재하지 않았으면 최초 적발 시부터 6개월의 업무정지 처분이 부과될 수 있다.
kbo 미디어데이,이천수 “징그럽다” 막말에 '오열'▲ 가수 아빠 여친 누드 그린 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