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니돈내산 독박투어2 출연진

세상에 이런일이 복권|【라마스】

NO.1: 세상에 이런일이 복권

강원 속초의료원 전경./뉴스1
강원 속초의료원 전경./뉴스1
강원 속초의료원이 응급실 전문의 부족으로 일주일 동안 응급실 운영을 제한하기로 했다.속초의료원은 지난해에도 응급실 전문의들의 잇따른 퇴사로 인력이 부족,세상에 이런일이 복권응급실을 제한 운영했었다.

강원도는 지난 1일 속초의료원 응급실 전문의 5명 가운데 2명이 퇴사해 이달 중 총 7일간 응급실을 운영하지 않는다고 5일 밝혔다.응급실 미 운영일은 이달 8일부터 10일,세상에 이런일이 복권14일,세상에 이런일이 복권22일부터 24일까지다.퇴사한 의사 2명은 질병과 개인 사정에 의한 것으로 이번 의대 증원 갈등과는 무관한 것으로 알려졌다.

강원도는 의료 공백을 막고자 지난 1월부터 10차례 채용 공고를 냈지만,세상에 이런일이 복권충원에 실패했다.

강원도 관계자는 “지난 2월부터 시작된 의료계 집단행동의 여파로 의료진 채용에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했다.

속초의료원의 구인난은 처음이 아니다.

속초의료원은 지난해에도 응급실 전문의 5명 가운데 3명이 퇴사하면서 3개월가량 응급실을 제한 운영한 적 있다.그러다 응급실 전문의 연봉을 4억원대로 올리는 등 파격 조건을 제시,세상에 이런일이 복권5차례의 채용 공고 끝에 3명의 전문의를 충원했다.

강원도는 도내 다른 응급의료기관과 협의해 응급 환자 발생 시 후송 및 치료에 차질이 없도록 할 방침이다.

이경희 강원도 복지보건국장은 “의료진 축소에 따른 업무 과중에 따라 불가피하게 응급실을 제한적으로 운영하기로 했다”면서 “중증환자 발생 시 강릉 아산병원,세상에 이런일이 복권원주 세브란스기독병원 등으로 긴급 이송이 원활하게 이뤄지도록 협력체계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세상에 이런일이 복권

:스위프트는 지난 4일(현지시간)엔 미국 최고 권위 대중음악 시상식인 '제66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최고상인 '올해의 앨범'을 수상했는데, 스위프트가 이 상을 받은 것은 이번이 네 번째다.

세상에 이런일이 복권,초저금리-초저엔 환경의 변동에 따라 일본 자본시장은 엄청난 충격에 노출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