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kg
NO.2: akg headphones
NO.3: akg museum
NO.4: akg k702
NO.5: akg c414
NO.6: akg c214
NO.7: akg k371
NO.8: akg microphones
NO.9: akg k240
NO.10: akg p220
서울시가 급격한 경사 탓에 '죽음의 언덕'으로 불리는 상명대 인근 버스 노선을 축소하는 대신 무빙워크를 설치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서울시는 지난 5일 상명대 일대를 운행하는 버스 3개 노선을 축소하는 방안을 종로구와 서대문구에 제시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서울시 안에 따르면 상명대 정문에서 회차하는 시내버스 7016번의 노선이 상명대 입구 정류소로 축소됩니다.상명대 입구에서 정문까지 급경사 구간인데다 초등학교까지 있어 시내버스 운행에 적절하지 않다는 이유입니다.
정문과 후문을 오가는 종로13번 마을버스도 정문까지 올라가지 않고,akg후문 방향의 경우에는 버스를 일방통행으로 운행하겠다는 방침도 밝혔습니다.서대문 08번 마을버스 역시 노선을 줄여 정문까지 운행하지 않습니다.
서울시는 이렇게 3개 버스 노선을 줄이는 대신 상명초등학교 인근부터 상명대 정문까지 이어지는 언덕길에 25m 길이 무빙워크 두 개를 설치하는 대안을 내놨습니다.
서울시 관계자는 "이 안에 대해 종로구와 서대문구 주민 의견 수렴을 오는 11일까지 끝낸 뒤 내부 논의를 거쳐 결정할 방침"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대해 종로구 관계자는 "서울시 요청대로 의견 수렴 절차를 진행하겠다"면서도 "주민들의 반발이 심하고,akg노선 축소에 따른 불편이 예상돼 우려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앞서 상명대 일대 급경사 비탈길은 지난해 9월부터 지난달까지 버스가 운행 중 뒤로 밀리는 미끄러짐 사고가 3번이나 발생하는 등 지속적으로 안전에 대한 우려가 제기됐습니다.
akg headphones
:조 장관은 스테판 세주르네 프랑스 외교부 장관과의 회담에서 고위급 교류, 첨단산업 분야 협력을 강화하고 프랑스의 전기차 보조금 제도 개편과 관련해 협의를 계속해 나가자고 당부했습니다.
akg, 최 부총리는 물가는 하반기로 갈수록 안정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