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정규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피해 선원들 “경적 경고에도 컨테이너선 항로 안바꿔 충돌”
1명의 사망자와 2명의 실종자가 발생한 전남 신안군 가거도 해상에서 선박 충돌사고와 관련해 해경이 사고 뒤 구호조치 없이 달아난 혐의로 컨테이너 선박 선원을 긴급체포했다.
목포해양경찰서는 14일 “통영선적 33t급 근해통발어선 A호를 충격하고 달아나 인명피해를 낸 혐의(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선박 교통사고 도주)로 홍콩선적 9734t급 컨테이너선 중국 국적 선원 B씨 등 2명을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해경에 따르면 전날 오전 0시35분쯤 전남 신안군 가거도 북동쪽 18㎞ 해상에서 A호가 전복돼 선원 9명 중 50대 한국인 선장이 숨지고 인도네시아 국적 선원 2명이 실종됐다.나머지 선원 6명은 부유물을 잡고 버티다 인근 어선에 인해 구조됐다.
해경은 A호가 전복된 원인이 컨테이너선에 있다고 본다.A호 생존 선원들은 해경 조사에서 “경적 등 경고에도 컨테이너선이 항로를 바꾸지 않아 충돌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해경은 현재 함선 11척 등을 동원해 유관기관 및 민간선박과 인도네시아 국적 실종자 2명에 대한 수색을 계속하고 있다.A호는 현재 가거도항으로 옮겨져 있다.해경은 크레인을 이용해 전복된 상태의 A호를 뒤집은 뒤 선내 수색을 할 계획이다.
프리미어리그 정규리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프리미어리그 정규리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서안은 국제법으로는 팔레스타인 땅이야.
프리미어리그 정규리그,미국 스타트업 휴메인이 지난해 11월 출시한 착용형 인공지능 기기 'AI 핀'은 스마트워치 디스플레이 크기의 소형 기기로 옷에 부착해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