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새크라멘토 킹스
NO.2: 새크라멘토 킹스 대 마이애미 히트 경기 선수 통계
NO.3: 새크라멘토 킹스 대 la 레이커스 경기 선수 통계
NO.4: 새크라멘토 킹스 대 la 레이커스
NO.5: 새크라멘토 킹스 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경기 선수 통계
NO.6: 새크라멘토 킹스 대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경기 선수 통계
NO.7: 새크라멘토 킹스 대 la 클리퍼스 경기 선수 통계
NO.8: 새크라멘토 킹스 대 토론토 랩터스 경기 선수 통계
NO.9: 새크라멘토 킹스 대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 경기 선수 통계
NO.10: 새크라멘토 킹스 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통계
30일 보건복지부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연간 외래이용 횟수가 높은 점 등을 감안하고 합리적 의료이용을 유도하기 위해 의료과다 이용 시에 본인부담을 높이는 본인부담차등화를 도입했다.
본인부담차등화의 주요내용은 약 처방일수,새크라멘토 킹스입원일수 등을 제외하고 연 365회를 초과(366회부터)한 외래진료에 대해 본인부담률을 현행 평균 20%에서 90%로 상향하는 것이다.
외래진료 횟수는 매해 1월 1일~12월 31일을 기준으로 산정하되 올해만 제도 시행일인 7월 1일부터 산정한다.
다만 불필요한 의료남용이 아닌 의학적 필요성이 있는 등 연 365회를 초과한 외래진료가 불가피한 환자에 대해서는 본인부담차등화의 예외를 인정한다.이러한 경우에는 현행 수준(20%)의 본인부담률을 적용할 예정이다.
아동,새크라멘토 킹스임산부,새크라멘토 킹스산정특례자(중증질환자,새크라멘토 킹스희귀·중증난치질환)로서 해당질환으로 인해 외래진료를 받은 사람,새크라멘토 킹스산정특례자로서 중증장애인은 본인부담차등화 적용이 제외된다.
이에 해당하지 않는 산정특례자 또는 중증장애인의 경우 국민건강보험공단 내‘과다의료이용심의위원회’를 통해 의학적 필요성 등을 심의한 후에 적용을 제외한다.
새크라멘토 킹스 대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경기 선수 통계
:22% 뛰면서 주가가 다시 1주당 200달러를 넘어섰다.
새크라멘토 킹스,그래픽=양진경중국에선 어린이용 자전거뿐 아니라 유아 관련 산업 자체가 빠르게 쪼그라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