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복권 나무위키

sbs 야구 아나운서 - 토토 삼치기

NO.1: sbs 야구 아나운서

NO.2: sbs 야구 인터뷰 아나운서

NO.3: sbs 야구 해설 아나운서

NO.4: sbs sports 야구 아나운서

[서울=뉴시스]1일 목포수리조선소에서 개최된 '선박용 탄소 포집 시스템 완공 기념식'에서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 HMM 제공) 2024.07.02.
[서울=뉴시스]1일 목포수리조선소에서 개최된 '선박용 탄소 포집 시스템 완공 기념식'에서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 HMM 제공) 2024.07.02.[서울=뉴시스]박지혁 기자 = HMM이 국내 최초로 '선박용 탄소 포집 시스템(OCCS·Onboard Carbon Capture System)'을 컨테이너선에 설치하고 실증을 진행하기 위해 출항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실증은 2200TEU급 컨테이너선 'HMM 몽글라'호에서 진행되며,sbs 야구 아나운서HMM은 운항 중 온실가스 감축량,sbs 야구 아나운서선박에 미치는 영향 등을 면밀히 점검할 예정이다.

OCCS는 운항시 발생하는 이산화탄소(CO₂)를 포집 후 액화 저장해 배출을 방지하는 온실가스 대응 기술이다.향후 국제해사기구(IMO) 등 국제기구로부터 탄소 감축 기술로 인정받을 가능성이 높아 선박 온실가스 저감에 유효한 수단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기술 개발을 위해 HMM은 지난해 4월 삼성중공업,sbs 야구 아나운서한국선급,sbs 야구 아나운서국내 친환경설비 전문기업 파나시아 등과 업무 협약을 맺고 OCCS 실증 연구를 시작했다.

HMM은 '2050 탄소중립'을 위해 메탄올 추진 컨테이너선 발주,sbs 야구 아나운서바이오 선박유 도입,선체 효율 및 운항 기술 개선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이번 OCCS 실증을 성공적으로 마치면 유용한 온실가스 저감 수단의 추가 확보가 가능해진다.

HMM 관계자는 "탄소중립을 달성하기 위해선 다양한 기술의 확보가 필수적"이라며 "국내 기업 및 기관 등과 함께 다양한 연구 개발을 통해 친환경 경쟁력 강화와 기술 개발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sbs 야구 아나운서

:”-오늘 주제는 ‘살아남은 자의 슬픔’입니다.

sbs 야구 아나운서,공화당 경선의 유일한 여성 후보였던 헤일리 전 대사는 사퇴 직전까지 공화당의 '반(反) 트럼프' 구심으로서 기대를 모았지만 강경 보수층을 중심으로 확실한 지지세를 결집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아성을 무너뜨리기에는 역부족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