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루이스 팔마

psv 대 아스널 라인업|【야구 한일전 요약】

NO.1: psv 대 아스널 라인업

NO.2: psv 대 아스널 fc 라인업

25일 성공 귀환…샘플 용기 전달

중국 국가우주국(CNSA)이 우주탐사선 '창어 6호'를 통해 세계 최초로 달 뒷면 샘플을 채취했다고 4일(현지시간) 밝히며,<a href=psv 대 아스널 라인업탐사선 카메라로 촬영한 달 표면의 모습을 공개했다.2024.06.04 ⓒ AFP=뉴스1 "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중국 국가우주국(CNSA)이 우주탐사선 '창어 6호'를 통해 세계 최초로 달 뒷면 샘플을 채취했다고 4일(현지시간) 밝히며,psv 대 아스널 라인업탐사선 카메라로 촬영한 달 표면의 모습을 공개했다.2024.06.04 ⓒ AFP=뉴스1 ⓒ News1 임여익 기자

(베이징=뉴스1) 정은지 특파원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가 달 뒷면 샘플 약 2㎏을 채집했다고 신화통신 등 중국 관영언론이 28일 보도했다.창어 6호는 세계 최초로 달 뒷면의 토양 채취 임무에 성공했다.

보도에 따르면 장커젠 중국 국가항천국 국장은 이날 베이징에서 딩츠뱌오 중국과학원 부원장에게 창어 6호 샘플 용기를 전달했다.

신화통신은 "1차 측정 결과 창어 6호가 채집한 달 뒷면 샘플은 1935.3g"이라며 "샘플이 안전하게 실험실로 옮겨진 뒤 지상 응용 시스템 연구진은 계획에 따라 달 샘플 보존·처리를 하고 연구를 수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일 볜즈강 국가항천국 부국장은 "중국은 최근 성공적으로 귀환한 달 탐사선 창어 6호에서 채취된 달 뒷면 샘플을 통해 태양계 및 달 진화와 같은 과학적 신비를 찾을 수 있을 것"이라며 "지난 25일 오후 2시 7분 창어 6호가 인류 최초의 달 뒷면 샘플을 싣고 네이멍구의 스즈왕치에 정확하게 착륙하며 임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볜즈강 부국장은 "달 뒷면의 지질 구조와 물질 구성 등의 환경은 매우 신비롭다"며 "창어 6호는 달 뒷면 남극-데트켄 분지 북동쪽 아폴로 충돌구 가장자리에 착륙하기로 결정했는데,이는 알려진 충돌구 가운데 가장 크고 깊으며 오래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볜 부국장은 "창어 6호의 임무는 중국 우구 탐사 사상 가장 수준 높은 기술이 적용된 것으로 달 주행 궤도 설계,달의 스마트 샘플링 기술 등에 이어 세계 최초로 달 뒷면 샘플을 채취해 기록을 세웠다"고 평가했다.

지난달 발사된 창어 6호는 53일간의 임무를 마치고 25일 성공적으로 귀환했다.

psv 대 아스널 fc 라인업

:[김민수/국민의힘 대변인 : &#39;비명 하위, 친명 상위&#39;라는 &#39;답정너식&#39; 의원 평가입니까? 민주당의 공천 시스템은 결국, 이재명 대표를 방어할 &#39;방탄력&#39;이 절대 기준인 것입니까?]민주당은 오늘(25일) 저녁 비공개 최고위를 열어 대책을 논의할 예정인데, 지도부 안에서조차 갈등 상황을 돌파할 선대위 카드도 마땅치 않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psv 대 아스널 라인업,"] 전문가들은 체험 프로그램과의 연결을 성공 조건으로 꼽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