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피오렌티나 대 fc 바젤 통계

흑흑 도일씨

NO.1: 흑흑 도일씨

계곡서 설거지한 중년 남녀
주변 만류에 되레 큰소리

한 중년 남녀가 계곡에서 식기와 프라이팬 등을 설거지하고 있다.[사진=JTBC '사건반장']
한 중년 남녀가 계곡에서 식기와 프라이팬 등을 설거지하고 있다.[사진=JTBC '사건반장']

계곡에서 설거지를 하는 남녀의 모습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13일 JTBC '사건반장'에서는 최근 강원도 양구에 위치한 계곡을 방문했다가 황당한 광경을 목격했다는 A씨의 사연이 소개됐다.

A씨가 제보한 영상에는 한 중년 남녀가 계곡물에 세제 거품을 내 식기와 프리이팬 등을 설거지 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이를 본 A씨가 두 사람을 저지하자 이들은 "음식물 묻은 걸 집에 가져가라는 거냐",흑흑 도일씨"말도 안 된다"라며 되레 적반하장식 태도를 보였다.A씨에 따르면 나중에는 욕설까지 했다고.

A씨는 해당 매체에 "계곡 내 금지 행위를 하는 사람들이 반성하고 이런 행동을 하지 않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밝혔다.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들어가라고 저러냐",흑흑 도일씨"누구는 식기 그대로 들고가고 싶은 줄 아나",흑흑 도일씨"왜 점점 이런 사람이 많아지는 거지",흑흑 도일씨"이래서 여름 휴가로 계곡 안 감","목욕하는 사람도 봤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민폐 피서객'들의 눈살 찌푸려지는 행동은 어제오늘 일이 아니다.최근 계곡물 위에서 대하를 구워 먹고 텐트를 설치하는 등 일부 피서객들의 이기적인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한 중년 남녀가 계곡에서 식기와 프라이팬 등을 설거지하고 있다.[영상=JTBC '사건반장']
한 중년 남녀가 계곡에서 식기와 프라이팬 등을 설거지하고 있다.[영상=JTBC '사건반장']

흑흑 도일씨

:경찰, '배현진 습격범' 체포 안 한다…"입원해 있어 의미 없어"뉴스 기사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이 지난 1월 2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한 건물에서 괴한에게 습격 당하는 장면이 담긴 CC(폐쇄회로)TV 화면을 배 의원실이 공개했다.

흑흑 도일씨,이어 "AC 업계는 일반적으로 10개 스타트업에 투자해 1~2개에서 이익이 난다고들 한다"며 "개인투자조합에 대한 모태펀드 매칭을 강화해 최소 10억원 이상이 모여야 원금 보존 확률을 높일 수 있다"고 주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