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연금복권 수령중 사망
게임과 음악 융합 통해 게임 문화 가치 발전 기여가 목적게임문화재단(이사장 김경일)은 플래직(대표 진솔)과 게임음악 분야의 공연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18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게임 콘텐츠와 음악 예술의 융합을 통해 게임 문화의 사회적 문화적 가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이뤄졌다.게임문화재단과 플래직은 각 기관이 보유한 역량과 네트워크를 토대로 게임 음악 공연 개최 및 청소년 음악교육 대한 상호협력을 확대하고 게임 음악의 보급과 홍보 활성화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사진=게임문화재단]
플래직은 게임 OST를 활용한 공연과 행사기획,연금복권 수령중 사망음원 발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게임 음악 전문 플랫폼으로 '라크나로크 디 오케스트라 태국 투어',연금복권 수령중 사망국회 대한민국 게임포럼 문화예술 콘서트 등 다수의 게임음악 콘서트를 개최했다.
조수현 게임문화재단 사무국장은 "게임과 문화예술의 다양한 결합과 우수한 콘텐츠 개발을 통해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국내 게임산업과 게임문화가 한층 더 활성화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연금복권 수령중 사망
:뉴욕 타임스퀘어 나스닥 마켓플레이스뉴욕증시에서 다우존스 지수와 S&P 500 지수가 상승 반전에 성공했고 나스닥은 약보합세를 기록하면서 한주를 마무리했다.
연금복권 수령중 사망,당시 김종민 최고위원은 "이게 회의냐"고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