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라디오 중계
NO.2: 야구 라디오 주파수
NO.3: 야구 라디오 중계 주파수
NO.4: 롯데 야구 라디오 중계
NO.5: 삼성 야구 라디오 중계
NO.6: 프로 야구 라디오
NO.7: 대구 야구 라디오
NO.8: 대구 야구 라디오 주파수
NO.9: 기아 야구 라디오 중계
NO.10: 대전 야구 라디오
정 씨는 지난 1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너무 힘들고 너무 괴로워서 진짜 8년 중 오늘이 가장 버티기가 힘들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어 "특히 이번에는 (사면이) 될 것이라고 어머니께 전하라고 해서 전달했는데 결론은 이렇게 됐다"며 "차리리 제가 (교도소에) 들어가고 어머니가 나오시면 마음은 더 편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아파서 잠도 못 주무신다는 엄마를 치료하기 위해 신청한 형 집행 정지도 거부됐다"며 "이렇게 살게 할 거면 다 같이 사형이나 시켜달라"고 덧붙였다.
정 씨는 "박(근혜) 대통령님을 모신 게 그렇게 죽을죄냐?제가 말 탄 게 그렇게 죽을 죄냐"며 "정부를 공격하는 송영길,야구 라디오정경심,야구 라디오김경수 등은 모두 가석방이나 보석,야구 라디오복권이 됐는데 정부를 지지한 저와 어머니만 안 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아울러 "그냥 다 포기하고 싶은데 그래도 형집행정지라도 신청해 봐야 하나 싶다가도 그것마저 안 될까봐 그럼 정말 버틸 수가 없을 것 같아서 신청할 엄두조차 안 난다"고 밝혔다.
'드루킹' 일당과 온라인 댓글 여론을 조작한 혐의로 유죄가 확정된 김경수 전 경남지사는 이날 정부의 8·15 광복절 특별사면으로 복권됐다.
국정농단 관련 사건으로 실형을 선고받은 조윤선·현기환 전 정무수석,야구 라디오안종범 전 정책조정수석 등 박근혜 정부 고위 인사들과 이명박 정부의 원세훈 전 국가정보원장도 특별사면·복권 대상에 포함됐다.
정 씨의 어머니 최 씨는 지난 2020년 6월 11일 직권남용 권리행사 방해 등 혐의로 징역 21년을 확정받고 현재 청주여자교도소에 수감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