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프지마 도토 도토 잠보

야구 유니폼 매장 - ID=2024-12-14%2Fytsuwy.html

NO.1: 야구 유니폼 매장

NO.2: 야구 유니폼 오프라인 매장

NO.3: 도쿄 야구 유니폼 매장

포항시 구룡포읍 눌태리에 들어설 추모공원 조감도.[사진 포항시]
포항시 구룡포읍 눌태리에 들어설 추모공원 조감도.[사진 포항시]
치열한 유치전이 펼쳐졌던 경북 포항시 추모공원 부지로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눌태리가 선정됐다.33만㎡ 부지에 화장시설·장례식장·봉안시설·자연장지·유택동산 등을 갖춘 추모공원이 들어서면서 구룡포읍 눌태리 주민들은 다양한 인센티브를 받게 됐다.

1일 포항시에 따르면 시는 접근성과 주민 추진 의지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구룡포읍 눌태리를 추모공원 후보지로 선정했다.구룡포읍 눌태리는 구룡포읍 40개 마을이 전폭적으로 지지했다고 한다.

구룡포읍 눌태리 마을에는 주민지원기금 40억원이 지원되며 주민에게 30년간 화장시설 사용료 가운데 20%를 할인해 준다.또 구룡포읍에는 주민지원기금 80억원과 45억원 규모 주민 편익·숙원사업이 지원될 예정이다.

포항시 구룡포읍 눌태리에 들어설 추모공원 조감도.[사진 포항시]
포항시 구룡포읍 눌태리에 들어설 추모공원 조감도.[사진 포항시]
이와 함께 이강덕 포항시장이 평소 “유치에 반대한 주민이 후회할 정도로 많은 혜택과 이익을 안겨주려고 한다”는 뜻을 자주 언급함에 따라 추가 혜택도 예상된다.

특히 포항시가 최근 유치를 추진하고 있는 대형할인마트가 추모공원 인근에 들어설 수 있는 관측에 주민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이밖에 중장년층 사이에 수요가 높은 파크골프장도 추모공원에 조성될 것으로 보인다.이 시장은 이달 중 선정지역 종합개발계획을 직접 발표할 예정이다.

장상길 포항시 부시장은 “기존 약속한 혜택뿐 아니라 추가적인 사업을 발굴해 지역 경제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전폭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입지 선정 지역 관련 장기 발전 계획을 조속한 시기 내에 수립하겠다”고 말했다.

구룡포읍 추모공원 유치위원회가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연합뉴스]
구룡포읍 추모공원 유치위원회가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연합뉴스]
앞서 포항시는 지난해 6월 12일부터 9월 10일까지 추모공원 건립 후보지를 재공모했다.이에 구룡포읍 눌태리를 비롯해 연일읍 우복리,동해면 중산·공당리,야구 유니폼 매장장기면 죽정리,야구 유니폼 매장장기면 창지리,청하면 하대리,송라면 중산리 등 총 7개 지역이 신청서를 접수했다.

2028년 말 완공을 목표로 추진되는 추모공원을 유치하면 큰 혜택이 따라오는 만큼 이들 지역은 치열한 유치전을 펼쳤다.추모공원 부지 선정 발표 이틀 전인 지난 24일 구룡포읍 추모공원 유치위원회,청하면 추모공원 유치위원회 등 주민들이 포항시청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해당 지역을 추모공원 부지로 지정해줄 것을 촉구하기도 했다.당시 구룡포읍 추모공원 유치위원회는 “구룡포 화장장이 들어선 1960년 이후 주민들은 불평 한마디 없이 살았고 오히려 귀한 장소로까지 여겼다”라며 “천혜의 입지 조건과 주변 관광자원이 어우러진 구룡포가 추모공원 최적지”라고 강조했다.

현재 포항시는 포항시립화장장(화장로 3기)과 구룡포시립화장장(화장로 1기) 등 화장장 2곳을 운영 중이다.각각 1941년과 1978년에 지어 83년,야구 유니폼 매장46년째 가동하고 있다.화장로 4기를 하루 4회씩 총 16회 가동할 수 있는데 이는 권장 사용량인 하루 12회를 웃돈다.

포항시 관계자는 “화장로가 항상 만원이다 보니 제때 화장을 하지 못하고 4~5일장을 치르는 사람이 많다”고 전했다.실제 한국장례문화진흥원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전국적으로 사망 후 3일차 화장 비율은 63.8%,4일 이후 화장은 36.2%로 집계됐다.

야구 유니폼 매장

:그러면서 “그 시기는 목표를 얼마나 잘 달성하느냐에 따라 결정될 것”이라며 “금리인상 가능성은 없다고 본다”고 재차 강조했다.

야구 유니폼 매장,[앵커]비·눈이 그친 뒤 내일 아침에는 꽃샘추위가 나타난다고요?[기자]네,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