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첼시 브라이튼
NO.2: 첼시 브라이튼 라인업
NO.3: 첼시 브라이튼 평점
NO.4: 첼시 브라이튼 분석
NO.5: 첼시 브라이튼 중계
NO.6: 첼시 브라이튼 라이브
NO.7: 첼시 브라이튼 다시보기
NO.8: 첼시 브라이튼 하이라이트
NO.9: 첼시 브라이튼 이적
서울대병원 교수들,17일 집단 휴진 예고에 입장문 발표
유 총장 "진료·교육 현장 지키는 건 굴복 아닌 희생"
(서울=뉴스1) 김예원 기자 = 유홍림 서울대학교 총장이 오는 17일 서울대병원 교수들의 집단 휴진 예고와 관련해 "휴진 의사를 보류하고 진료와 교육 현장을 지켜주시길 바란다"고 호소했다.
유 총장은 10일 발표한 입장문에서 "서울대학교 총장으로,첼시 브라이튼서울대학교병원 이사장으로 큰 책임감을 느끼며 말씀드린다"며 "교수와 전공의 및 전임의,첼시 브라이튼학생들의 뜻은 대학과 병원,첼시 브라이튼그리고 제가 앞장서서 정부에 (입장을) 전달하고 설득하겠다.저와 대학,병원을 대리인으로 생각하고 의견을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부 관계자들에게도 선처와 관용을 요청했다.유 총장은 "현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선 전공의 및 전임의,첼시 브라이튼의대생들의 상실감을 공감하며 법리를 뛰어넘는 (정부의) 선처와 관용이 필요하다"며 "이번 주가 가기 전에 모든 관계자가 만나서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눌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유 총장은 "교수들이 휴진 의사를 보류하고 의료 현장을 지키는 건 굴복이 아니라 희생으로 생각한다.전공의 및 전임의 복귀,첼시 브라이튼학생들의 교육 현장 복귀 역시 마찬가지"라며 "의료 문제 해결을 위한 사회적 협의체를 통해 충분히 소통하고 의견을 개진하도록 저와 서울대학교,첼시 브라이튼서울대 병원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첼시 브라이튼
:[하우머니] '1평 땅값이 커피 한잔도 안 되네'…'도로' 경매 해 볼까■ 재테크 노하우 100분 머니쇼 '하우머니' - 이주왕 서울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 겸임교수Q.
첼시 브라이튼,민주당의 도움 없이는 살아남을 수 없는 정당이라는 걸 증명하는 꼴이다 이런 식으로 말씀을 드렸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