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사회 경주 결과
금융지원 협력 관계 구축 및 금융플랫폼 지원
협회 거점지역 벤처생태계 활성화벤처기업협회는 우리은행과 벤처기업 지원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고금리 지속 등으로 벤처기업의 금융위기가 지속되는 상황 속에서 벤처기업의 성장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양 기관은 우수 벤처기업의 발굴과 투자 협력 확대,마사회 경주 결과금융 인프라 지원 강화 등을 약속했다.
벤처기업협회는 우수벤처기업을 우리은행에 추천해 최저수준의 금리우대 및 투자를 지원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우리은행은 디지털 공급망금융 플랫폼 '원비즈플라자'를 벤처기업이 무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또 벤처기업 간 안전한 거래를 위한 모니터링 체계 구축에도 협력한다.
이와 함께 벤처기업협회가 이전하는 제2판교 등 협회 거점지역의 벤처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우리은행의 금융·비금융 지원조직과 공동프로그램 개최 등 협력도 펼칠 계획이다.
성상엽 벤처기업협회 회장은 "이번 협약은 벤처기업들이 지속되는 금융위기 속에서도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우리은행과의 협력을 통해 벤처 생태계가 활발해지고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마사회 경주 결과
:/ 사진=공군지구에 있는 모든 물체는 중력 영향을 받는다.
마사회 경주 결과,아울러 딥페이크 관련 대응을 위한 법안들은 다수 국회에 발의돼 있지만, 21대 국회 임기 만료(5월29일)가 3개월여 남은 현재까지도 소관 상임위원회 문턱을 넘지 못한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