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시청자수
NO.2: 월드컵 결승 시청자수
NO.3: 월드컵 올림픽 시청자수
NO.4: 카타르 월드컵 시청자수
NO.5: 한국 월드컵 시청자수
NO.6: 축구 월드컵 시청자수
러 "북한 사과·인삼 등 수입 검토"
'포괄적 동반자' 관계를 맺기로 한 북한과 러시아가 양국간 교역 확대를 위한 회담을 열었다.
러시아 타스 통신에 따르면,월드컵 시청자수세르게이 단크베르트 러시아 수의식물위생감독국 국장과 김수철 북한 수출입품질관리위원회 부위원장은 27일(현지 시각) 회담을 열어 채소 및 과일 수출입을 포함한 양국의 교역 확대 가능성을 논의했다.
이번 회담은 북한과 러시아가 최근 포괄적인 전략적 동반자 관계 조약을 맺고 밀착을 강화하는 가운데 이뤄졌다.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지난 19일 방북해서 맺은 이번 조약에는 양국 중 한쪽이 침략당할 경우 군사 원조를 제공하는 내용과 함께 상호 무역과 투자,월드컵 시청자수과학기술분야 협조를 확대한다는 내용이 포함됐다.
러시아 수의식물위생감독국 측은 "양자가 채소와 과일 등 제품의 상호 공급과 관련해 무역 거래 확대에 대한 높은 가능성을 언급했다"며 "단크베르트 국장은 러시아가 북한 사과를 수입할 가능성을 확인했으며,월드컵 시청자수김 부위원장은 북한 역시 러시아에 인삼을 수출할 준비가 되어 있고 가축과 유제품의 거래를 늘리는 것에도 매우 관심이 있다고 답했다"고 보도했다.
한편 북한이 러시아로부터 경제·기술적 지원을 받는 대가로 우크라이나와 전쟁 중인 러시아에 군수품 제공을 확대할 수 있다는 가능성도 일각에서 제기된다.
한국 월드컵 시청자수
:화질 업그레이드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월드컵 시청자수,큐브엔터, 새 보이그룹 론칭…'나우어데이즈', 5인조 출격뉴스 기사[Dispatch=김지호기자]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올해 새로운 보이그룹을 론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