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e 파워코드

두산베어스 지역 - 헨트

NO.1: 두산베어스 지역

고등학생 17명 등 허들훈련 중‘아찔’

2일 오후 8시 20분께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한 체대 입시학원의 천장 일부가 무너진 모습.독자 제공
2일 오후 8시 20분께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한 체대 입시학원의 천장 일부가 무너진 모습.독자 제공

20명이 모여 수업이 한창이던 마산의 한 체대 입시학원에서 갑자기 천장이 무너져 내렸다.다행히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3일 창원소방본부 등에 따르면 2일 오후 8시 20분께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한 체육대학 입학시험 준비 학원에서 천장 일부가 붕괴했다.약 100평 규모의 천장 중 가로세로 각 10m 크기(약 30평)가 내려앉았다.

당시 내부에서 고등학생 17명과 지도교사 3명 등 20명이 모여 한쪽에서 허들훈련 등을 하고 있었으며,두산베어스 지역사고는 그 반대편 지점에서 발생해 다친 사람은 없었다.

학원 관계자가 즉시 “천장이 무너지면서 전선에서 스파크가 일어 불이 날 것 같다”며 119에 신고했고,두산베어스 지역소방당국은 현장에 도착해 전력을 차단하고 안전진단을 거쳐 추가붕괴 우려가 없는 것을 확인 후 현장을 인계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해당 건물이 노후화해 평상시에도 누수가 심했던 점을 토대로 자세한 사고원인과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두산베어스 지역

:더 나은 세상에 기여할 차세대 창업가를 발굴, 지원해 사회 문제를 해결하고 다양한 파트너와 협력해 지속 가능한 창업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하는 권혁빈 스마일게이트 창업자 철학을 담았다.

두산베어스 지역,이어 재판부는 혼인 관계 파탄 사유와 노 관장의 정신적 고통 등을 언급하며 최 회장을 질타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