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캐릭터 슬롯 확장권 메이플

베나도스|【한화 -이글스 -야구】

NO.1: 베나도스 fc

지난 4월말에도 이천 본사 찾아

사진=뉴시스
사진=뉴시스[파이낸셜뉴스] 금융감독원 자본시장특별사법경찰(특사경)이 SK하이닉스 서울 사무실 등을 압수수색했다‘뻥튀기 상장’의혹을 받는 반도체 설계 업계 파두와의 거래 내역을 살펴보기 위한 목적으로 보인다.

4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특사경 수사관들은 이날 오전 SK하이닉스 서울 중구 사무실 등에 대한 압수수색을 실시했다.

특사경은 앞서 지난 4월 30일에도 이천 SK하이닉스 본사 등을 압수수색 하고 자료를 제출받은 바 있다.

이번엔 해당 사건과 관련 추가 자료를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파두 내부 자료와 대조해 사실 확인을 하기 위한 조치로 파악된다.SK하이닉스는 파두 주요 거래처 중 하나였다.

SK하이닉스 관계자는 “참고인 신분으로 추가 자료 요청 차원에서 특사경이 사무실을 다녀간 것은 사실”이라고 말했다.

파두는 지난해 11월 상장 직후 매출액이 5900만원으로 급감해 기업공개(IPO) 당시 투자자들에게 거짓 정보를 전달했단 의혹을 받고 있다.현재 금감원 조사를 받고 있다.

베나도스 fc

:하지만 재판부는 “최종현 선대 회장 사망 후 20년간 최 회장은 자수성가형 사업가의 성격과 유사한 성격을 가지고 긴 시간 (사업을) 해왔다”며 “주식 가치 증가에 노 관장의 기여가 있다고 봐야 한다”고 판단했다.

베나도스,사진=AP미국에서 '파워볼'과 함께 양대 복권으로 꼽히는 '메가밀리언스' 이번 주 당첨금이 1조 3천억 원 규모로 불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