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점수표
수도권은 수요일 장마 소강.남부는 찜통더위 계속
장마전선이 남북을 오르내리며 다음주(8~14일) 일주일 내내 비가 내릴 전망이다.수도권은 장마전선이 잠시 남하하는 10~11일 장맛비가 잦아들었다가 주말 다시 전국적 장마권에 들겠다.남부지방을 중심으로 일부 지역은 체감온도가 33도까지 올라 찜통더위를 보이고 열대야가 나타나는 곳도 있겠다.
7일 기상청은 “월요일인 8일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많은 비가 내리고 남부지방에서는 당분간 폭염이 유지되겠다”고 했다.장마전선이 한반도 허리인 중부 지역에 머물면서 주초부터 전국에 장맛비가 떨어지는 것이다.특히 8일 중부 지방은 돌풍과 천둥·번개를 동반한 강하고 많은 비가 내리겠다.대전·세종·충남·충북 지역 강수량은 최대 80mm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아침 최저기온은 22~26도,낮 최고기온은 26~33도가 예상돼 평년보다 2~3도 높겠다.
10일에는 장마전선이 남하하며 수도권과 강원권은 장맛비가 소강상태를 보이지만 무덥고 흐리겠다.아침 기온은 21~26도,낮 기온은 26~32도가 예상된다.밤사이 기온이 더디게 떨어지면서 열대야 현상이 나타나는 곳이 있겠다.11~12일은 서울·인천·경기,아시안컵 점수표강원,대전·세종·충청 지역에 소나기가 내리겠다.광주·전남,전북,아시안컵 점수표부산·울산·경남,아시안컵 점수표대구·경북,제주 지역 등 남부지방은 계속 장맛비가 내리겠다.주말인 13~14일 다시 전국에 장맛비가 떨어지겠다.
기상청은 “체감온도가 높아지면서 건강 관리에 유의할 필요가 있다”며 “강수 변동성이 커서 향후 기상정보를 확인하며 비 피해 예방에 신경써달라”고 당부했다.
아시안컵 점수표
:전 실장은 "시범 사업에 참여하는 병·의원을 대상으로 집중 관찰이 필요한 소아 대상 수액 요법, 모니터링, 상담, 치료 후 재평가, 진료 연계 결정 등 진료 과정 전반에 대한 통합 수가인 '소아전문관리료'를 신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시안컵 점수표,여기에 전문의 배출과 연관된 군의관, 공중보건의사(공보의) 수급도 차질을 빚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