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한화 프로야구

【트레블 vs 월드컵】- 플랫폼 블록 체인

NO.1: 트레블 vs 월드컵

NO.2: 월드컵 우승 vs 트레블

[뉴스데스크]
◀ 앵커▶

곧 여름 휴가철이죠.

세계 유명 도시마다 사람이 많이 몰릴 겁니다.

도시에 활력도 돌고 주민들도 좋아할 것 같지만,트레블 vs 월드컵현지에선 너무 많은 관광객 때문에 골치 아파하기도 한다는데요.

스페인에서는 물총을 쏘며 "관광객은 떠나라"고 외치는 시위까지 벌어졌습니다.

장유진 기자입니다.

◀ 리포트▶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한 식당.

거리를 가득 채운 사람들이 식당에 온 관광객들에게 물총을 쏩니다.

"관광객은 이곳을 떠나라!"

식당 손님들은 당황한 표정을 지으며 자리에서 일어납니다.

물총을 쏘거나 소리 치는 사람들은 현지 주민들.

이들은 너무 많은 관광객들이 이 도시에 몰려 살기 힘들다며 하소연합니다.

관광객들이 많이 몰리면서 소음과 교통체증,트레블 vs 월드컵쓰레기 등의 문제는 물론이고 부동산 가격이 치솟으면서 정작 주민들이 살 곳이 없다는 겁니다.

[조안 나바로·베르트란/바르셀로나 시민]
"식당과 호텔은 정말 큰 돈을 벌고 있지만,트레블 vs 월드컵(바르셀로나의) 모든 사람들이 매우 가난한 상황이고 살만한 돈도 없습니다.그것은 문제입니다."

기록적인 엔저로 관광객들이 몰리고 있는 일본에서는 관광객들을 제한하기 위한 방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일본 야마나시현은 이번 달부터 후지산 입장료를 1천엔에서 3천엔으로 3배 인상하고 입장객 수도 4천 명으로 제한했습니다.

[와카기 시오타로/후지산 레인저]
"제가 일을 하면서 알게 된 것은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면 어떻게 하든 쓰레기가 쌓이는 것입니다."

또 이탈리아 베네치아는 몰려드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세계 최초로 '도시 입장료'를 걷고 있습니다.

세계 곳곳의 유명 도시들이 지나치게 많은 관광객들로 몸살을 앓고 있지만 주민과 관광객 모두를 만족시키기는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MBC뉴스 장유진입니다.

영상편집: 박천규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월드컵 우승 vs 트레블

:결국 2017년 구글 웨이모처럼 차량에 센서와 라이다 등을 설치하고 시범 자율주행차를 운행하게 됐다.

트레블 vs 월드컵,지영미 질병관리청장은 "수족구병은 아직 예방백신이 개발되지 않아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손 씻기 등 예방수칙 준수가 중요하다"면서 "특히 영유아 보육시설에서는 수족구병 예방관리를 위해 손 씻기 및 물품 소독 등 위생관리를 철저히 해 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