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건담 ost 월드컵
축구선수 손흥민과 황희찬에 대한 살인 예고 글이 올라와 경찰이 내사에 착수한 것으로 전해졌다.
11일 JTBC는 "손흥민과 황희찬에 대한 살인 예고 글이 올라와 경찰이 내사에 착수했다"고 보도했다.
JTBC에 따르면 경찰은 지난 9일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에 손흥민,건담 ost 월드컵황희찬을 살해하겠다는 내용 글이 올라온 것을 인지해 현재 입건 전 조사(내사) 단계에 있다.
해당 글에는 두 선수를 "죽이겠다"는 내용이,건담 ost 월드컵댓글에는 "살해 협박하면 감옥행" "살해 협박으로 신고하겠다" 등 댓글이 달린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해당 게시글은 삭제된 것으로 파악됐으며 경찰은 사실 관계를 확인하고 있다.
건담 ost 월드컵
:앞서 공천관리위원회는 전국을 당세에 따라 4개 권역으로 나눠 권역별 현역 교체지수 하위 10%는 컷오프 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건담 ost 월드컵,결국 국민 앞에 떨어진 '시한폭탄'…'네 탓' 공방 속 환자 사망병원 7곳 '전화 뺑뺑이' 돌리다 심정지 온 80대 환자 끝내 사망 3월 의료대란 절정 치닫나…인턴 임용·전임의 재계약 포기 속출중재 나선 교수, 협상 여지 남겨둔 정부에 '극적 타결' 가능성도전공의 집단 이탈 일주일째인 2월26일 광주 동구 조선대병원 전공의 탈의실에 가운이 걸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