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 올스타전 2023

건대 크리스피도넛 - ID=2024-12-14%2Fzhsakg.html

NO.1: 건대 크리스피도넛

조선우 간호사 [순천향대천안병원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조선우 간호사
[순천향대천안병원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천안=연합뉴스) 유의주 기자 = 순천향대 부속 천안병원 소속 간호사가 출근길 전철 안에서 의식을 잃고 쓰러진 승객을 심폐소생술로 살린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17일 순천향대천안병원에 따르면 동료의 전언으로 뒤늦게 알려진 선행의 주인공은 이 병원 암 병동에서 근무 중인 조선우(32) 간호사다.

경기 평택시에서 충남 천안시 봉명역까지 1호선 전철로 출퇴근하는 조 간호사는 지난 10일에도 오전 6시 56분 평택 서정리역에서 아산 신창행 전철에 탑승했다.

평택역을 지나 성환역을 향하던 전철 안에서 한 승객이 뒤로 맥없이 쓰러졌다.

2∼3m 옆에서 이 장면을 목격한 조 간호사는 즉시 쓰러진 승객에 다가가 상태를 살폈다.

승객은 40∼50대로 보이는 남성이었다.의식도 없고,건대 크리스피도넛맥박도 잡히지 않자 조 간호사는 주위 승객들에게 119 신고를 요청한 뒤 지체 없이 심폐소생술에 들어갔다.조 간호사의 빠른 응급조치로 남성은 다행히 의식과 호흡을 되찾았다.

안정을 취한 남성은 성환역에서 하차해 대기하고 있던 119구급차량에 올라 평택의 모 병원으로 이송됐다.

"간호사가 아니라도 누구나 그런 상황에는 발 벗고 나섰을 것"이라며 수줍게 웃는 조 간호사는 "심폐소생술은 평소 지속해서 훈련하고 있던 터라 신속하게 시행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건대 크리스피도넛

:'21세기 인공지능 무기상'으로도 불리는 카프는 젤렌스키를 만난 자리에서 팔란티어가 개발한 데이터와 인공지능(AI) 기반 소프트웨어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다며 "다윗이 현대의 골리앗을 이길 수 있도록 협력하겠다"고 제안했다.

건대 크리스피도넛, ▷김태현 : 어쨌든 개혁신당은 관심은 있다 이렇게 제가 이해는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