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학과 월드컵
[사진 = SBS 캡처]6일 오전 서울역 인근에서 승용차가 인도로 돌진해 행인 2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경찰은‘급발진 여부’를 조사할 방침이다.
경찰에 따르면 70~80대로 추정되는 남성 A씨의 차가 이날 오전 10시께 서울역 인근 주유소에서 나와 인도로 돌진했다.
사고 차량은 행인 1명을 치고 다시 수십 미터를 이동해 또 다른 행인 1명을 덮친 뒤 근처 벽을 들이받고 멈춘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급발진을 주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 경찰 관계자는 “급발진 여부는 앞으로 확인해야 할 사안으로 현 시점에서 확인해줄 것이 없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일주일 사이 고령 운전자가 몰던 차량의 돌진 사고가 잇따르고 있다.
지난 1일에는 시청역 교차로 부근에서 68세 운전자가 몰던 차량이 역주행을 하며 인도를 덮쳐 9명이 사망하고,학과 월드컵6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또 지난 3일에는 70대 택시 운전자 차량이 국립중앙의료원 응급실 앞 차량으로 돌진해 2명이 다쳤다.이들 사고 운전자는 모두 급발진을 주장하고 있다.
학과 월드컵
:이에 따라 이른바 '떴다방'처럼 사업장 소재지가 불분명해 불법 스팸을 보내도 단속이 어려운 문자 재판매 사업자를 사전에 걸러낼 수 있을 전망입니다.
학과 월드컵,항공업계 관계자는 “항공업을 하는 입장에서 (아시아나항공 화물 사업부 인수에) 관심이 없다고 하는 것은 사실상 거짓말”이라며 “언급되는 가격이 높긴 하지만, 눈길이 가는 매물임은 분명하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