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1+1 사이트

완도 맘스터치 - ID=2024-12-14%2Fzlwlua.html

NO.1: 완도 맘스터치

<앵커>

서울시의 공공자전거인 따릉이를 누군가 다리 아래로 던지는 일이 잇따라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주변 CCTV를 토대로,완도 맘스터치경찰이 20대 남성을 용의자로 특정했는데 이 남성은 혐의를 부인한 걸로 전해졌습니다.

서동균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지난 9일 검은색 장갑을 낀 남성이 교량 위로 뛰어오더니,갑자기 세워진 자전거를 교량 밑으로 던지기 시작합니다.

사흘 뒤,완도 맘스터치이번에는 다른 교량에 나타난 남성이 또다시 자전거를 들어 올려 교량 밑으로 내던집니다.


10분 뒤 약 500m 떨어진 곳으로 장소를 옮긴 남성은 자전거 8대를 더 던지고 나서야 도주했습니다.

이렇게 세 차례에 걸쳐 던진 자전거는 모두 27대로,완도 맘스터치모두 서울시 공공자전거 '따릉이'였습니다.

거치된 따릉이는 뒷바퀴만 잠겨있기 때문에 이렇게 힘을 써서 들면 쉽게 빠집니다.

남성은 이렇게 빼낸 따릉이들을 하천에 던졌습니다.

교량 위 장소는 따릉이를 대여하거나 반납할 수 있는 곳으로 평소에도 자전거 여러 대가 거치된 곳이었습니다.

[목격자 : 난 항상 저쪽으로 산책을 하는데 물속에 한 네다섯대 자전거가 이렇게 잠겨 있었어요.]

서울시는 물속에 잠긴 따릉이 20여 대를 당일 수거해 파손 상태와 피해 규모를 파악 중입니다.

사건을 접수한 경찰은 주변 CCTV 영상 등을 토대로 추적한 끝에 20대 남성 1명을 용의자로 특정했습니다.

하지만 이 남성은 경찰 조사에서 혐의를 부인한 걸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물에서 건진 자전거에서 지문을 채취하려 했지만,완도 맘스터치자전거를 던진 남성이 장갑을 끼고 있었기 때문에 범인을 특정할 수 있는 지문 확보에는 실패했습니다.

경찰은 이 20대 남성을 몇 차례 더 불러 조사하고,완도 맘스터치혐의를 입증하기 위한 추가 수사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영상취재 : 강시우,영상편집 : 이상민)

완도 맘스터치

:&nbsp;독일 외무부는 "검열, 탄압, 폭력에 의존하는 권위주의 통치하의 선거"라고 "선거 결과에 누구도 놀라지 않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완도 맘스터치,[관련기사]☞ '깁스' 손흥민, 전지현과 무슨 대화?…활짝 웃으며 "아 정말요?"☞ 클린스만 "북한 가까워 싫었다"…국내 거주 안한 감독의 황당 발언☞ "아기 심장 뛰는 게 느려서"…'이은형♥' 강재준, 폭풍 오열☞ 황인범 "아시안컵 결과, 절망할 시간도 사치…비판받은 점 인정해"☞ 류현진, 12년 만에 '한화 복귀' 유력…이승엽도 깜짝 놀랐다☞ "남성 보컬그룹 출신 30대, 1억 빌린 뒤 잠수"…사기 혐의 검찰 송치☞ 블랙핑크 제니, 아찔한 시스루 드레스 패션…팝스타 생일파티 포착☞ 계약금 2000만원으로 깎아줘도…'9억' 수원 아파트 줄줄이 미계약☞ 클린스만 후임에 박항서 거론…"현재 베트남 리그 고문, 겸직 가능"☞ 하극상 논란 이강인, 밝게 웃는 모습 포착…동료들과 패스 훈련[영상]☞ "집인데, 실거주 안 된다니" 57만명 몰렸던 마곡 생숙, '마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