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키움 대 nc
NO.2: 키움 대 nc 경기 티켓
NO.3: 키움 히어로즈 대 nc 다이노스 경기 선수 통계
NO.4: 키움 히어로즈 대 nc 다이 노스
NO.5: nc 다이 노스 대 키움 히어로즈 경기
<앵커>
강원도 속초에서 음주운전 차량에 부딪힌 오토바이가 사람들을 덮치면서,키움 대 nc모두 4명이 다쳤습니다.승용차 운전자는 자치 단체 공무원으로 당시 면허 취소 수준의 만취 상태였던 걸로 조사됐습니다.
G1방송 김도운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사거리 한가운데서 차량과 오토바이가 충돌한 뒤,키움 대 nc튕겨져 나간 오토바이가 길가에 있는 행인들을 그대로 덮칩니다.
사고가 난 건 어제(1일) 오후 10시 15분쯤.
이 사고로 오토바이 운전자 18살 A 군과,키움 대 nc60대 B 씨 등 보행자 3명이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A 군은 다리 등을 크게 다쳤고,키움 대 nc심정지 상태로 이송된 B 씨는 현재 위독한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순식간의 사고에 행인들은 미처 피할 새도 없었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승용차 운전자는 인근 지자체 소속 공무원으로,사고 당시 면허취소 수준의 음주 상태였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사고 목격자 : 쿵 소리가 나고 갑자기 웅성웅성하더니 상황을 봤을 때는 사고가 크게 났구나.못 일어나고.(승용차 운전자가) 음주운전 측정하는데 거부하시더라고요.많이 취하신 거 같더라고요.]
사고를 당한 보행자들은 직장 동료 사이로 퇴근 후 저녁 자리를 마치고 이동 중이었던 걸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40대 운전자를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 혐의 등으로 입건해 조사 중입니다.
(영상취재 : 원종찬 G1방송)
G1 김도운
키움 대 nc 경기 티켓
:결과적으로는 앞서 말씀하신 것처럼 언젠가는 터질 문제였다, 다만 그게 총선 전이냐 후냐.
키움 대 nc,응급실과 도내 유일의 신생아 집중치료실에선 이탈 전공의 자리를 전문의들이 당직으로 채우고 있고 하루 평균 수술 건수는 40여% 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