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예선 인터넷 중계
NO.2: 월드컵 인터넷 중계
신경심리학 저널 발표된 내용.생리 중 호르몬 변화가 뇌 기능에 긍정적인 영향
생리 기간 동안 여성의 인지 능력이 오히려 향상될 수 있다는 이 연구는 영국 런던 UCL(University College London) 스포츠,인터넷 월드컵 중계운동 및 건강 과학부 플라미니아 론카 박사가 이끄는 팀에 의해 수행됐으며,학술지 '신경심리학 저널( journal Neuropsychologia)' 최근호에 발표됐다.
영국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이번 연구는 생리 중 여성의 기분 변화와 인지 능력 사이의 관계를 조사하고,인터넷 월드컵 중계이 기간동안 여성의 인지 능력이 어떻게 변화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설계됐다.
연구진은 생리 기간 동안 여성의 반응 속도와 정확성을 평가해,인터넷 월드컵 중계월경 중 인지 능력이 향상될 수 있는지 확인하고자 총 248명의 참가자를 모집해 테스트를 했다.이 중 30대 초반과 20대 중반의 여성 105명,인터넷 월드컵 중계피임 중인 여성 47명,남성 96명이 포함됐다.연구진은 팀 스포츠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정신적 과정을 모방하기 위해 까다로운 화면 기반 테스트를 설정했다.
실험에는 △올바른 신호가 보일 때만 버튼을 누르는 테스트 △두 개의 공이 충돌할 때 정확히 버튼을 눌러 타이밍을 측정하는 테스트 △3차원으로 회전하는 도형의 거울 이미지를 식별하는 공간 인지력 측정 테스트 총 3가지로 이뤄졌다.
분석 결과,생리 중 여성은 움직이는 공 테스트에서 평균 10밀리초(12%) 더 빠르게 반응했다.생각보다 반응속도가 높았던 것이다.문제 오류 적었다.두번째 억제 과제에서는 스페이스바를 잘못 누르는 횟수가 25% 더 적었다.생리 중인 여성들에게서 전반적인 인지 점수도 더 높게 나타났다.
연구진은 생리 중 호르몬 변화가 뇌 기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발견했다.연구진에 따르면 특히,에스트로겐은 뇌 기능을 향상시키는 반면,인터넷 월드컵 중계프로게스테론은 이를 억제할 수있다.
론카 박사는 "이 연구는 여성들이 생리 기간 동안 자신의 수행 능력이 저하될 것이라는 일반적인 예상에 반하는 결과"라며 "이전에 나온 연구에서 여성 운동선수들이 생리 중 부상을 당할 가능성이 적은 이유를 설명하는 근거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생리 기간 동안 여성의 능력에 대한 기존의 통념을 깨고,여성과 사회가 이 특정 시기의 능력을 평가절하하는 것을 반박할 수 있다는 것이 연구진의 주장이다.마지막으로 론카 박사는 "여성 운동선수의 경우 코치와의 소통에서 긍정적인 대화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단 "10밀리초라도 타이밍의 변화가 부상의 여부를 가를 수 있다"고 말했다.
월드컵 예선 인터넷 중계
:한 번에 5~6천 원, 그리고 2천 원도 받고 3천 원도 받고.
인터넷 월드컵 중계,판사 출신 이현곤 변호사 글 화제자신의 페이스 북에 ‘최태원 회장이 망한 이유’ 게재“최 회장, 재산분할 불씨 스스로 만들었다” 노소영 관장과의 이혼 소송에서 2심 법원은 최 회장이 노 관장에게 이혼에 따른 재산 분할로 1조3000억 원이 넘는 금액을 지급하라고 판결했다.